본문 바로가기

쉐이크쉑 청담점 : 쉑버거/스모크쉑버거 후기 본문

▶ 꿀집

쉐이크쉑 청담점 : 쉑버거/스모크쉑버거 후기

잰드케이 2021. 2. 23. 12:39
반응형

 

 

 

쉐이크쉑

전화 : 02-510-5217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항상 먹어봐야지 말만 하던 쉐이크쉑버거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당!

저에게 쉐이크쉑버거는 예전 터키 여행에서 처음 맛봤던 햄버거예요.

2014년 친구들이랑 다녀왔던 한 달 터키 여행의 추억이 듬뿍 담겨있달까?

그 당시 먹었던 쉑버거와 쉐이크 맛은 추억 탓인지 더 맛있게 기억되구요!

그래서 먹기 전부터 기대 만빵이었어요.

쉐이크쉑버거는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 도보 5-10분 거리

 

 

 

 

 

웨이팅은 없었지만, 가게 내부에는 사람들이 가득했어요!

저희는 가장 기본 쉑 버거(6.9)와 스모크 쉑(8.9)

그리고 치즈 프라이(4.9)

음료로 콜라(2.7)와 블랙&화이트 쉐이크(5.9)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데까지는 5분 정도? 생각보다 금방나오더라구요.

 

 

 

 

일단 첫 느낌은 되게 작다였어요.

버거도 와퍼주니어처럼 작은 편에

음료 사이즈도 작은 편!

 

 

 

 

쉐이크쉑버거의 가장 기본 쉑버거

비프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쉑소스가 토핑 된 치즈버거입니다.

가격은 6,900원

일반 프랜차이즈 햄버거들보다는 가격대가 있는 편 / 거의 세트 가격이죠

 

 

 

 

스모크쉑버거

비프 패티와 베이컨, 매콤한 체리 페퍼, 쉑소스가

토핑 된 치즈버거입니다.

토마토나 야채가 없는 베이컨 치즈버거 느낌!

가격은 8,900원입니다.

 

베이컨이 딱딱해서 식감이 좀 걸렸지만,

엄청 짜다는 후기에 비해 맛은 적당했어요!

근데 야채류가 없어서 쉑버거보다는 확실히 딥한느낌

저는 쉑버거가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햄버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감튀

치즈 프라이도 주문했습니다. 가격 4,900원

눅눅한 식감을 싫어하신는 분들은 소스를 따로 달라고 요청하신다는데

저는 까먹고 그냥 주문해서 먹었어요.

확실히 소스가 뿌려져 나와 눅눅한 감자 식감에

치즈가 토핑으로 뿌려져 다소 짭니다

확실히 나트륨 폭탄들

 

 

 

 

블랙엔화이트쉐이크는 쿠키 앤 크림 아이스크림 녹여먹는 맛

달다구리 한 게 짭짤한 버거/튀김이랑 잘 어울렸어요.

 

솔직히 말하면, 예전에 먹었던 맛이 점점 시간이 지나 왜곡된 건지

그렇게 맛있는 햄버거라는 생각은 안 들었습니다.

너무 간이 센 편ㅠㅠ 전 달다구리 한 버거킹 불고기가 젤 좋아요!!

 

 

 

 

제 추억 속의 터키 쉐이크쉑버거도 사진 남겨봅니다

역시 사진만 한 게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