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포 수요미식회/유퀴즈떡볶이? 애플하우스 후기(+웨이팅 등) 본문

▶ 꿀집

반포 수요미식회/유퀴즈떡볶이? 애플하우스 후기(+웨이팅 등)

JAKADELA 2021. 3. 3. 11:00
반응형

 

 

 

애플하우스

전화 : 02-595-1629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50  L동 205호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네이버 떡볶이 맛집으로 검색 시 압도적으로 리뷰 후기가 많은 반포 애플하우스!

이곳은 수요미식회와 유퀴즈에 소개된 떡볶이 맛집입니다.

(유퀴즈 75화 떡볶이 편 유재석 님의 최애 떡볶이)

저는 거리가 너무 멀어서 가보고 싶다 막연히 생각만 해보다

드디어 이번 주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9호선 구반포역 3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상가 입구는 도로변 쪽 아닌 뒤쪽으로 오셔야 찾으실 수 있어요!!

 

 

 

 

저는 토요일 2시 반쯤 방문했는데,

역시나 계단 아래로 웨이팅이 있었어요.

앞에는 대기 7-10팀 정도 /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라서 20분 정도 대기

 

웨이팅 할 때 사장님이 미리 주문표와 볼펜을 나눠주시는데,

메뉴를 표기후 카드를 함께 내면 끝! 선불제

귀신같이 자리에 앉으면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와요.

저는 즉석떡볶이 2인 + 라면사리 + 계란 2개 + 만두 무침을 주문했습니당

 

 

 

내부시설은 오래된 느낌의 학교 앞 분식집 스타일

즉석떡볶이는 밀떡 + 어묵 + 양배추 + 양념소스가 기본

저는 추가로 라면과 계란 사리를 넣어줬답니다.

 

 

 

 

양념이 떡에 베어들 수 있도록

센불 - 중불로 가열 후 먹어봤는데요.

양념이 맵기는 거의 없고 달달한 편입니다.

무난하게 맛있는 

마치 두끼에서 소스 배합해서 만들 수 있을 거 같은 맛이었어요.

 

 

 

 

개인적인 입맛에는

좀 더 자극적인 맵고 단 맛이 강한 신토불이 떡볶이가 더 맛있었음

 

 

 

 

이곳의 별미 사이드 만두 무침은

야끼만두에 떡꼬치 소스가 묻힌 메뉴로

달짝지근한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뜨거웠으면 더 맛있을 거 같은 아쉬움

 

 

 

 

떡볶이도 만두 무침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반포까지 먹으러 가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ㅎㅎ

쏘쏘한 떡볶이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