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떡볶이 핫플레이스 해피치즈스마일 의정부점 본문

▶ 꿀집

떡볶이 핫플레이스 해피치즈스마일 의정부점

JAKADELA 2021. 3. 15. 14:21
반응형

 

 

 

해피 치즈 스마일

전화 : 0507-1341-7169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122번 길 9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연남동 갈 때마다 어마어마한 웨이팅을 기본으로 하는 해피 치즈 스마일이

의정부에도 새지점이 생겼다는 소식을 접하고 다녀왔습니당!

대략적인 위치는 (구) 장발장 골목 안쪽 / 굿갓 맞은편

1호선 의정부역 6-1번 출구랑 가장 가까워요.

 

주말 식사 시간대는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저는 토요일 2시쯤 방문했고,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해피치즈스마일의 대표 메뉴는 바로 떡볶이!

일반 떡볶이부터

떡을 튀겨 올린 스마일 떡볶이

중국 당면을 튀겨 올린 해피당볶이

우동 / 라면 / 쫄면 사리를 골라 넣을 수 있는 히치스떡볶이까지 다양합니다

사이드로는 튀김우동 / 돈가스 플레이트와 튀김류도 있음!

 

저는 대표 베스트 메뉴인 스마일 떡볶이(9.0)와 돈가스 플레이트(13.0)를 주문했어요.

 

 

 

 

매장은 4인 테이블 2개와 2인 테이블 6개로 작은 편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되다 보니 음식도 조금 느리게 나오는 편이었어요!

대신 분식류다 보니 테이블 회전율을 빠른 듯

 

 

 

떡볶이는 종류가 많아서 가장 고민이 많았던 메뉴였는데요.

스마일 떡볶이는

떡을 튀겨 올린 떡볶이예요!

양념이나 다른 건 일반 떡볶이랑 똑같고, 떡을 튀겼다는 게 차별성이 있는 메뉴

 

 

 

 

튀긴 떡이다 보니 일반떡보다 식감이 더 쫀득해요

양념은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맛

 

튀긴 떡으로 다른 떡볶이집과 차별성을 뒀지만,

저는 일반 떡볶이가 더 맛있을 거 같았어요. 그냥 그럼

 

 

 

 

그리고 떡볶이만 먹기 물릴 때 함께 사이드로 주문하기 좋은 돈가스 플레이트!

등심과 안심 돈가스와
통모짜렐라튀김
새콤한 샐러드와 방울토마토
밥이랑 소스 3종(고추냉이/돈가스 소스/소금)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맛은 그냥 그랬어요.

돈가스 모양이 정돈처럼 일식 느낌이라 기대했는데,

안심이랑 등심의 맛 차이를 크게 모르겠는 약간 뻑뻑한 맛

뜨거울 때 먹어야 식감이 더 풍부하다는 모차렐라 치즈는

떡볶이소스랑 같이 먹으면 좋았음

 

 

 

 

연남동에 있을 때부터 먹고 싶다고 생각만 했었는데,

저는 전반적으로 다 그냥 그랬어요!

 

 

 

 

돈가스와 떡볶이 조합이나

다양한 떡볶이 시도는 좋았으나 맛은 무난 평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