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쌍리단길 : 가성비최고 리얼파스타(+위치/메뉴/웨이팅/후기 등) 본문

▶ 꿀집

[리뷰] 쌍리단길 : 가성비최고 리얼파스타(+위치/메뉴/웨이팅/후기 등)

JAKADELA 2019. 9. 23. 14:50
반응형

 

 

주말에 쌍문역에 있는 글림에 방문했다가 쌍리단길을 가봤어요!
생각보다 작았지만, 소소하니 작고 예쁜 카페나 음식점이 많았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줄이 가장 길었던 리얼 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와서 검색해보니까 체인점이라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리얼파스타

전화 : 02-995-2800 [예약&포장 가능]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 112길 2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Breat Time : 15:00 - 17:00

 

 


"1. 리얼파스타 위치"

리얼 파스타는 쌍리단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쌍문역 2번 출구에서 나와 좌회전 후 직진하시다 보면 이디야가 보이는데,

거기서부터 쌍리단길 시작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당!

 

쌍리단길 간편지도

크게 쌍리단길 간편 지도로 볼 때, 뉴욕 핫도그&커피 맞은편 쪽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쉬워요.
[공영주차장 방면이라, 혹시 차량 이용하시는 분들은 공영주차장 권장드립니당]

 

리얼파스타 외관

리얼 파스타 외관은 유리로 되어있고, 문 앞쪽에 웨이팅 리스트가 있어요.
매장은 4인석 테이블 2-3개 / 2인석 6-7개로 작고 협소한 편이라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으니, 매장에 사람이 가득할 경우 웨이팅 리스트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로테이션은 빠름)

 

리얼파스타 외관

 


"2. 리얼파스타 메뉴"

리얼 파스타라는 이름답게 파스타, 필라프가 주메뉴

(거품을 뺀 가격이라는 말에 걸맞게 저렴한 금액대)

 

리얼파스타 메뉴판

주문 방법은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주문표를 받아 작성해서 제출하셔야 합니다.
[식기류나 피클, 물은 모두가 셀프이기 때문에 셀프 바를 이용]

리얼파스타 셀프바

 


"3. 리얼파스타 후기"

저는 차돌 매콤 크림 6,900원 + 새우 필라프 5,900원 + 리얼 치즈피자 5,900원을 주문했어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인만큼 음식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만큼 많이 주문하면됩니다ㅎㅎㅎㅎ

 

리얼치즈피자

리얼 치즈피자는 진짜 말 그대로 치즈피자입니다.

치즈가 잔뜩 올라간 피자를 꿀에 찍어먹는 거라 달달하니 맛있어요.

 

새우필라프

새우 필라프도 양은 적지만, 통통한 새우에 간장 베이스라 전반적으로 달달합니다.

 

차돌 매콤 크림

그리고 마지막 차돌 매콤 크림 파스타! 저는 얘가 가장 맛있었어요.

로제처럼 꾸덕꾸덕한 크림에 중간중간 씹히는 차돌이 식감도 맛도 자극해서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담에 재방문하게 되면 차돌로만 시킬 거 같아요ㅎㅎ

 

리얼파스타 후기

전반적으로 금액도 저렴하고, 맛도 무난 무난하니 괜찮아서 종합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차돌 파스타는 극호! 피자랑 필라프는 호!
나중에 가성비 괜찮은 음식 찾을 때 갈만하겠어요ㅎㅎㅎ

쌍문에서 파스타집 찾으시는 분들께 쌍리단길이랑 같이 추천이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