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연남동 파스타 : 오마ohma 후기(+웨이팅/위치/메뉴 및 추천메뉴 등) 본문

▶ 꿀집

[정보] 연남동 파스타 : 오마ohma 후기(+웨이팅/위치/메뉴 및 추천메뉴 등)

JAKADELA 2019. 10. 14. 15:38
반응형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친구들이랑 연남동에 다녀왔는데요.
연트럴 파크가 워낙 유명한 만큼 커플부터 해서 사람들이 진~~~ 짜 많더라구요ㅠㅠㅠㅠ

산책은 포기하고 바로 연남동 파스타 맛집 오마로 향했어요!

#이태리 식당 #연남동 맛집 #연남동 파스타

 

 

오마 ohma

전화 : 070-7786-1221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262-6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Last order : 21:00
화요일 휴무

 


 

"1. 오마ohma"

오마는 파스타, 리조또 등 이태리 음식에 한국의 식재료들이 감미된

한식의 만남을 추구하는 이태리 식당입니다.

[홍대입구 3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

홍대입구역에서 연남동/연트럴 파크 쪽 골목에 위치하다 보니 방문 시 지도를 이용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오마 영업시간

 


 

"2. 오마 메뉴"

메뉴는 크게 세트메뉴와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 등의 단품과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종류는 다양한 편은 아니었어요!

오마 메뉴판

 


 

"3. 오마 후기"

저는 미리 트러플 파스타랑 전복리조또가 맛있다는 평을 듣고 방문한 터라 세트메뉴 말고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트러플 크림 파스타(18,000원) + 전복 리조또(19,000원) + Beef salade(17,000원)

 

오마 메뉴후기

메뉴를 주문하면, 먼저 식사에 앞서 따끈따끈한 식전 빵이 나옵니다!

옆에는 레몬? 유자? 느낌의 버터인데 촉촉한 빵이랑 새콤한 소스가 식사 전에 입맛을 확 돋구워주더라구요ㅋㅋㅋ

 

식전빵

그리고 드디어 나온 트러플과 버터구이 버섯으로 맛을 낸 트러플 크림 파스타!

추천 메뉴로 표기되어 있고, 트러플 크림 파스타 중에서 단연코 최고라는 추천글을 많이 봐서 기대를 잔뜩 했는데요.

사실 양은 생각보다 적지만, 트러플 향이 진해서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좋고 신선한 재료들이 베이스로 받쳐주고 트러플이 진하게 파스타 면을 감싸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면은 넙적한 꼬들면이라 사실 퍼진 면을 좋아하는 저는 그 점이 아쉬웠지만,

남김없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Truffle cream Pasta

두 번째는 버터구이한 전복과 대파 튀김의 전복리조또!

전복리조또도 확실히 양이 작아요ㅠㅠㅠ// 아무래도 비싼 재료들을 쓰다 보니까 그런 거겠죠?

맛은 일반 전복을 넣고 리조또를 만든 게 아니라 한번 버터구이 한 전복을 사용하다 보니

확실히 고소한 맛이 강해요! 너무 담백하지도 않고, 느끼함도 없는 적정선을 잘 살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Abalone Risotto

마지막은 채끝등심과 샐러드의 Beef salad 입니다.

파스타랑 리조또를 먹을 때 너무 딥하지 않게 샐러드를 주문한 거였는데, 

코스요리처럼 샐러드랑 채끝등심이 따로 플레이팅 되어 나오더라구요!ㅎㅎ

드레싱은 "샐러드의 오일 드레싱 + 등심에 올라간 홀그레인 소스와 씨겨자?"의 궁합이 좋아서 맛있었어요!

 

Beef salad
오마 비프샐러드

오마는 음식 플레이팅이나 쓰는 재료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본인 음식에 자부심이 있는 게 먹는 내내 느껴졌어요!

예쁜 그릇에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확 드는?

양은 적지만, 연남동에서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