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제주고기국수! 가시아방국수(+ 줄서기 어플!) 본문

▶ 꿀집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제주고기국수! 가시아방국수(+ 줄서기 어플!)

JAKADELA 2020. 7. 24. 11:27
반응형

 

 

가시아방국수

전화 : 064-783-0987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528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매월 첫 번째, 세 번째 수요일 휴무

 

 


가시아방국수 위치/웨이팅

- 주소 및 줄서기 어플? -


제주도에 오면 꼭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고기국수! 오늘은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제주도의 유명 고기국수 맛집 가시아방국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사실 고기국수가 제주도에서 유명한 메뉴이다 보니 시내 곳곳에 수많은 고기국수집들이 많이 포진되어있는데, 괜히 수요미식회에 소개됐으면 왠지 맛 보장이 될 거 같은 느낌이라 특별히 이곳으로 고르게 됐어요.

 

 

차가 없으면 다니기 불편한 제주도의 지리적 이점 탓에 이곳은 자차를 이용하는 게 간편합니다. 주차장도 가게 앞에 크게 위치해서 주차공간 걱정은 없어요. 위치는 제주도 동부 / 섭지코지 앞에 위치합니다. 그밖에 가까운 관광지로 성산일출봉/우도가 있어서 동부관광 코스랑 연계해서 아침이나 점심식사로 먹기에 제격이에요. 

 

 

가시아방국수는 보기와는 다르게 가게가 1층만 운영 중이기 때문에 넓은 편은 아닙니다. 테이블이 20개 내외 정도? 그러다 보니 웨이팅도 좀 있는 편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오히려 제주도로 여행 가는 관광객들이 몰리다 보니 식사 시간대는 웨이팅이 무조건 있어요. ★ 웨이팅은 계산대 앞 태블릿에 인원수와 핸드폰 번호를 적으면, 카카오톡이랑 연계해서 순번을 알려줍니다. 대부분 웨이팅을 걸고, 차에서 기다림 ★

 

 

여기서 꿀팁! 나는 웨이팅을 최소화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주목하시고, yesir 예써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가게명 검색 후 줄 서기 어플 터치 한 번으로 바로 웨이팅이 가능합니다. 저는 이거를 가게 도착해서 알게 됐어요ㅠㅠ 그래서 앞에 25명 대기 + 1시간 웨이팅 후에 가게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시간을 줄이고 싶으신 분들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은 어플입니다.

 

 


가시아방국수 메뉴/가격

- 메뉴판 -


입소문으로 유명한 가시아방국수는 도톰한 고기가 푸짐하게 올라간 국수가 메인 메뉴입니다. [특히 고기국수/비빔국수] 그리고 사이드로 국수랑 같이 먹기 좋은 돔베고기도 눈여겨볼만해요! 이것저것 드셔 보고 싶은 분들은 단품 말고, 세트메뉴를 이용하면 저렴한 금액에 다양하게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곳의 모든 메뉴는 선결제로 /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고른 다음에 계산대에 가셔서 주문을 해주셔야 해요!

 

 

 


가시아방국수 후기

- 고기국수/비빔국수 -


저희는 원체 양이 작은 사람들이라 커플세트랑 단품 메뉴 중에 고민하다 어차피 국수에도 돔베고기가 올라가는 거 남기지 말고, 단품 먹자는 생각에 고기국수 7.0 비빔국수 7.0로 주문을 했어요. 물과 추가 반찬은 셀프

 

 

추가 반찬 말고도 가시아방국수는 관광지에 위치하고 + 유명한 맛집이다 보니 관광객들이 많이 몰려서 그런가 사람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충전기랑 전자레인지를 셀프바에 구비해놓았더라구요! 급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기본찬은 배추김치/깍두기/무피클로 간단하고 깔끔하게 세팅해주세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고기국수랑 비빔국수! 고기로 육수를 내다보니 설렁탕처럼 뽀얀 국물에 면과 돔베고기가 올라가 있는데, 첫 느낌은 비주얼이 라멘 같았어요! 또 고기로 육수를 내고 거기다 고기가 또 올라가다 보니 기름져서 느끼하지 않을까 의문이 들었는데, 생각보다 담백! 첫 국물 맛은 조금 짜서 간이 센편이였는데, 점점중독되는건지 계속 먹으니까 간이 센지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고기국수 위에 올라간 돔베고기는 큼지막한 두께로 썰어 나오는데, 잡내 없이 깔끔하고 쫀득쫀득합니다. 살코기 아래 기름 부위가 쫀득쫀득해서 오겹살이나 껍데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돔베고기 좋아하실 거 같아요. 고기국수 하면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제가 느끼기엔 설렁탕과 잔치국수의 중간맛? 익숙한 맛인데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두 번째로 나온 비빔국수! 사진으로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일반 국숫집에서 나오는 양을 생각했다면, 오산이에요. 저희는 둘이서 고기국수/비빔국수 단품으로 먹기도 벅찼습니다. 비빔국수는 오이가 들어가니까 오이를 싫어하는 분들은 꼭 주문 전에 미리 오이 빼 달라고 요청해주세요.

 

 

비빔국수는 맛은 꼭 쫄면 같아요. 쫄깃한 면에 상추랑 콩나물과 함께 양념된 국수에 고기국수처럼 위에 돔베고기가 올려져 나오는데, 삼겹살에 비빔국수 먹는 느낌? 둘 다 맛있게 먹었어요. 뭔가 제주도 와서 드디어 유명한 음식을 먹었구나 싶은? 개인적인 입맛에는 비빔국수보다 고기국수가 더 취향이었어요. 근데 고기국수가 약간 물릴 때쯤 비빔국수의 새콤함이 식감을 잡아줘서 두 가지 국수의 조합이 좋더라구요.

 

 

제주도 성산 맛집이나 동부 쪽에 관광일정 있으신 분들 고기국수/비빔국수 조합의 가시아방국수 추천드립니다. 웨이팅 어플 이용해서 다들 제주도에서 덜 기다리고 맛있는 거 많이들 드시길 바래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