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회룡역 올리앤 후기(+시간/추천 메뉴) 본문

▶ 꿀집

[리뷰] 회룡역 올리앤 후기(+시간/추천 메뉴)

JAKADELA 2019. 5. 20. 15:15
반응형



요즘 들어 리조또에 빠져있어서, 파스타 리조또 파는 음식점들을 열심히 찾아보고 있어요!

그러다 회룡역 부근에 있는 이탈리안? 음식점이 생각나서 다녀와봤습니다~



올리앤 Olien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회룡로 141 , 1층

영업 시간 : 11:00 ~ 22:00




" 1. 올리앤 후기"

올리앤은 1호선 회룡역 근처에 위치한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사실 매장 자리에 여러 음식점이 들어왔지만 다들 정착을 못했었는데, 

돌고 돌아 올리앤인 들어오더니 이제 좀 정착한 느낌이에요. 모임 단위의 손님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올리앤은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메뉴 크게 스테이크의 고기류와 리조또,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치킨 버섯 로제크림 리조또 (11,900원) 자이언트 갈릭 페퍼 스테이크A (21,900원)를 주문했어요!

스테이크는 사진으로는 작아 보이는데, 스테이크는 엄청 길고 큰 접시에 플레이팅됩니다.

말이 스테이크지 고기류와 감자튀김, 샐러드에 과일까지 종합적으로 야무지게 나오더라구요.

다만, 고기는 양이 적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평을 하자면,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게 없다 딱 그 느낌이었습니다.

감자튀김은 그냥 우리가 쉽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고, 샐러드도 무난했는데 왜 굳이 거기다 가지각색의 과일을 올렸는지..........

과일 샐러드가 있는 건 알지만, 샐러드랑 조화가 잘 안 이루어진 게 아쉬웠어요.

그리고 고기! 고기는 닭 가슴살 + 함박스테이크 + 목살로 구성되어 있는데, 소스가 아쉬웠어요.

와인을 넣은 건지 끝 맛이 너무 쌉싸름한 향이 강해서 오히려 고기 맛을 죽이더라구요.

스테이크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치킨 버섯 로제크림 리조또!

사실 이거 먹으러 여기 온 거였는데,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치킨이랑 버섯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식감도 좋았고, 로제크림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리조또를 잡아줘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

담에는 그냥 리조또 2개 시키기로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앤은 제 기준 리조또 맛 집인 걸로!

다음에는 스테이크류 말고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