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산사거리 돈카츠 : 이자카야78 후기(+시간/메뉴 추천 등) 본문

▶ 꿀집

[리뷰] 광산사거리 돈카츠 : 이자카야78 후기(+시간/메뉴 추천 등)

JAKADELA 2019. 5. 15. 16:23
반응형



오늘은 갑자기 돈까스가 급 당겨서 이것저것 검색해보다

광산 사거리에 돈카츠 맛 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후기를 써보려고 다녀왔습니다!



이자카야78

 

주소 : 서울시 강북구 노해로90

영업시간

평  일 11:30 - 23:30

주  말 13:00 - 22:00

공휴일 13:00 - 22:00

LAST ODER

평일 22:30 

주말(공휴일) 21:30




"1. 이자카야78 위치 및 메뉴"

이자카야 78은 광산 사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는 돈카츠집인데요!.

사실 눈에 띄게 도로 쪽에 위치하는 게 아니라 나름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는 조~금 어려우실 거 같아요!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저도 처음에는 이쪽에 돈카츠가 있는지 몰랐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요ㅎㅎ)

이자카야 78은 점심에는 식사 위주 저녁에는 주류 위주로 

돈카츠와 우동이 대표 메뉴입니다.

저는 식사를 위해 점심에 방문한 터라 가장 무난해 보이는 히레카츠(안심 돈까스10,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자주 이자카야 78을 방문하는 지인은 히레카츠 단독 or 모듬카츠를 추천하더라고요)




"2. 이자카야78 후기"

그리고 드디어 히레카츠가 나왔습니다.

히레는 양배추 + 밥 + 소스 그릇 + 히레 8조각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아 그리고, 메뉴판 위에 조그만하게 돈카츠 소스 조합 TIP이 나와있는데요. 

이거 참고해서 드시면 좋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배추 소스나 돈까스 소스, 할라치뇨는 테이블 위에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저는 매운걸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돈까스 소스 / 돈가스 소스 + C 고추냉이 + D 할라피뇨의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돈까스 소스로만 먹으면 아무래도 단맛 때문에 좀 질리는데, 할라피뇨 + 고추냉이 + 돈까스 소스 조합으로 먹으니까

매콤하니 질리는 감을 좀 잡아주더라구요.

양배추는 무난무난한 느낌이였고,

돈카츠는 담백하니 뻑뻑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다만, 양이 좀 적다는 점 + 너무 담백해서인지 많이 먹으면 느끼하더라구요ㅜㅜ 

돈까스 전에 우동국물이 나오긴 하지만, 국물이 자꾸 땡겼어요. 그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ㅠㅠ

그래도 맛있는 식사였어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