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토끼정 후기(+시간/메뉴추천 등) 본문

▶ 꿀집

[리뷰]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토끼정 후기(+시간/메뉴추천 등)

JAKADELA 2019. 5. 14. 17:16
반응형



토끼정은 혜화에서 한 번 다녀와본 적이 있는데요! 

의정부에도 새로 생겼다고 이야기는 들었는데,

 먹을 기회가 없어서 못 갔다가 영화 보러 신세계 백화점에 간 김에 토끼정에 다녀왔어요!



토끼정

주소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신세계백화점 9층

시간 매일 11:00 - 21:30

LAST ORDER21:00




"1. 토끼정 후기"

유명한 곳이고, 의정부에 딱 이렇다 할만한 맛집이 많은 편이 아니라, 주말 저녁 6-7시쯤 방문했더니 앞에 대기가 3-4팀 정도 있어서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웨이팅 방법은 일단 이름 적고 매장 앞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시 면됩니다.

음식은 나오는 데 오래 걸리지만, 생각보다 테이블 회전율이 빠르더라고요ㅎㅎ

메뉴는 매장 앞 쪽에도 위치되어있어서 기다리시는 김에 미리 정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가장 유명하고 무난한 메뉴인 2인을 위한 토끼 밥상(29,700원)을 주문했어요!

2인을 위한 토끼 밥상은 밥 2개, 과일 샐러드, 크림치즈와 크래커,  돈까스, 숯불고기 반반 

+ 연어 호로록, 몽글몽글 해물 나베, 카레 나베, 몽글몽글 해물우동, 크림 카레 우동, 돈까스 카레우동, 날치알 크림 우동 

꼬꼬네 하이얀 우동 中 하나로 구성

저는 추가서브메뉴로는 유명한 메뉴인 날치알 크림 우동으로 주문했습니다.

아, 그리고 주문 시 직원 분이 못 먹는 과일이나 야채에 대해서 물어보시는데,

다른 음식점이랑 다르게 입맛까지 고려해주셔서 서비스 면에서는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토끼 밥상은 이름과 걸맞게 진짜 한상 밥상처럼 제공돼요.

그릇도 아기자기하니 음식과 되게 잘 어울리게 셋팅되어 있더라구요!

먹을 때, 그릇이 예뻐서 전 기분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예쁘긴 하지만, 생각보다 그릇이 되게 작은 편이더라구요.

그래서 양이 찰까 사실 고민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 막상 다 먹으니까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작아 보이지만, 알차게 잘 나와요!

숯불구이 반반은 돼지랑 불고기 + 양배추로 구성된 메뉴인데요.

양배추 식감이 고기랑 잘 어울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질기지 않고,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대망의 크림우동!

사실 저는 크림우동은 처음 먹어보는 건데, 진짜 맛있었어요.

크림이라 느끼할 줄 알았는데, 우동면이랑 크림이 엄청 잘 어울려서 담백하고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우동면으로 만든 크림 파스타 느낌?

왜 유명한 메뉴인지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고요ㅎㅎ

디저트로 나온 치즈크래커나 과일샐러드까지 후식까지 야무지게 먹고 온 느낌이라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알차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맛집 찾으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