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화문 감성타코 후기 (+위치/메뉴추천/주차 등) 본문

▶ 꿀집

[리뷰] 광화문 감성타코 후기 (+위치/메뉴추천/주차 등)

JAKADELA 2019. 5. 10. 16:46
반응형



오랜만에 광화문 나들이를 하고 왔는데요. 오랜만에 방문한 터라 뭘 먹어야 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감성 타코가 광화문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온더보더로 멕시코 음식에 크게 데였지만! 타코를 먹고 왔습니다~



감성타코

주소 : 서울 종로구 내수동 73 지하 1층

영업시간 : 평일 11:30 ~ 23:00 [Break time 15:00 ~ 17:00]

주말 12:00 ~ 22:00




"1. 감성타코"

감성 타코는 조명이나 인테리어 등 분위기가 좋기로 유명한 타코 집인데요! 

그러다 보니 커플 단위 손님이 제일 많더라고요ㅋㅋㅋㅋ

아무래도 광화문이라든지 주변에 둘러볼만한 곳이 많기때문이겠죠?ㅎㅎ

감성 타코는 광화문역과 경복궁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찾으실 분들은 지도를 켜서 보시는 게 빠를 듯합니다.)

혹시 주차하시는 분들은 건물에 따로 주차할 만한 곳이 없기 

때문에 옆 건물 경희궁의 아침에 주차를 추천드려요! (한 시간 무료)


감성 타코의 메뉴는 타코 집답게 각종 타코들과 파히타 

그리고 음료로 구성되어있는데요.

가장 많이 드시는 메뉴는 

감성 그릴드 파히타(38,000원)

클래식 스테이크 타코(11,000원)을 가장 많이 주문하시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저도 감성 타코의 시그니처 메뉴인 감성 그릴드 파히타(38,000원)를 주문했습니다.

감성 그릴드 파히타는 사진으로도 느껴지듯이 매우 푸짐하게

새우, 닭고기, 소고기, 스테이크 등 다양한 육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서브로 또띠아랑 5가지의 소스가 나오는데요! (소스 및 또띠아는 리필 가능)

5가지 소스는 샤워크림, 할라피뇨, 파인애플, 칠리, 코울슬로로 

다양하게 나와서 먹을 때 풍미도 있고, 또띠아랑 먹을 때 각각 다 맛이 달라서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은은하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파히타 아래 은은한 초도 준비되어있고,

특히나, 새우가 다른 곳보다 엄청 통통해서 또띠아랑 먹을 때 식감이 살아있더라구요ㅎㅎ

제가 먹은 타코 집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어요.

담백한 또띠아에 감성 타코만의 파히타까지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분위기도 맛도 나쁘지 않아서 광화문 오면 자주 방문할 거 같아요!


(이때는 블로그 포스팅을 생각 못 하고 막 필터 넣고 대충 찍다보니까 사진 수나 퀄리티가 많이 부족하네요ㅠㅠ

다음부터는 더 열심히 찍어봐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