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의정부 도쿄스테이크 후기(+위치/추천메뉴 등) 본문

▶ 꿀집

[리뷰] 의정부 도쿄스테이크 후기(+위치/추천메뉴 등)

JAKADELA 2019. 5. 12. 21:06
반응형




의정부는 갈 때마다 어디서 뭘 먹어야 될지 고민이 되는데요ㅠㅠ

남자친구랑 한참 고민 끝에 체인점으로 이름 많이 들어본 도쿄스테이크에 다녀왔습니다~!




​​도쿄스테이크

​주소 : 의정부동 196-20

영업시간 : 11:30 ~ 21:30




"1. 도쿄스테이크 위치"

도쿄스테이크는 의정부 동부! 치안센터 옆쪽 코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의정부 동부는 주말에 버스킹도 많이 하고, 사람 많기로도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ㅎㅎ

사실 지나가다 간판은 자주 접했지만, 막상 먹어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먹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다녀왔어요.

매장은 구조가 긴 편입니다! 내부가 정사각형이라기보단 긴 직사각형?

밖에서 보기에 되게 작아 보이는데, 길어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꽤 자리가 있더라구요ㅎㅎ

테이블은 2인석 4인석이 10개 이상 있습니다.

도쿄스테이크라는 이름답게 테이블은 일본처럼 되게 작고 협소한 느낌이에요.




"2. 도쿄스테이크 후기"

저는 가장 무난해 보이는 등심 스테이크 M 200g + 나토리 동을 주문했습니다.

주문방법은 테이블에 꽂혀있는 메뉴표에 체크를 해서 직원분을 드리면 돼요!

그리고 도쿄스테이크는 스테이크를 하나 이상 주문하면, 위에 사진처럼 미니우동이랑 오뎅이 제공된다고 해요!

저희도 스테이크를 주문했기 때문에 기본 메뉴보다 먼저 나왔는데요.

양은 주먹만 한 접시에 간만 볼 수 있는 양이었고, 맛은 사진으로 보이는 그대로 그냥 그래요!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다리던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저는 등심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식감은 쫄깃쫄깃하고 무난했어요.

그리고 확실히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까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고, 딱 그 가격 그대로의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나토리 동은 맛있었어요.

간장베이스에 졸여진 닭고기가 올라간 덮밥 형식인데,

간장이랑 달달하면서도 중간에 매콤한 게 확 오더라구요!

그냥 간장베이스에 달기만 했으면, 좀 질렸을 거 같은데 매콤해서 저는 더 잘 어울렸어요.

분위기나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 방문하기 나쁘지 않은 식당인거같아요!ㅎㅎ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