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후기(+포장/카드?) 본문

▶ 꿀집

[리뷰]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후기(+포장/카드?)

JAKADELA 2019. 5. 10. 08:47
반응형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어린이 마음으로 어린이 대공원에 다녀왔는데요!

어린이 대공원 앞에 한지민 떡볶이이자 줄 서서 먹는 유명한 떡볶이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녀와봤어요.



신토불이 떡볶이

주소 : 구의동 52-1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휴무 : 첫째 주 + 셋째 주 월요일




"1. 신토불이 떡볶이 위치"

신토불이 떡볶이는 아차산역 1번 출구(어린이 대공원 후문)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1번 출구 나와서 우회전하니까 떡볶이처럼 빨간 간판 + 사람들이 줄 서있어 한 눈에 찾으실 수 있어요.




"2. 신토불이 떡볶이 주문방법 및 메뉴"

매장 문 앞에는 매장에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을 위한 줄 + 떡볶이 바로 앞 창문은 포장 줄이라고 해요

저는 원래는 포장해서 어린이 대공원 가서 먹을 생각이었지만, 가게 안에 선풍기도 있어 생각보다 시원하고 떡볶이가 워낙 맵고

4시 방문 당시 앞에 대기자가 8명 정도니 먹고 가자는 생각으로 매장 줄에 섰습니다.

메뉴는 크게 일반 떡볶이랑 떡볶이 세트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저는 2명이서 방문한 터라 가장 많이 먹는 메뉴인 신토불이 세트 + 핫도그 1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선불이기 때문에, 들어가시기 전에 주문 + 결제 + 떡볶이까지 받아서 자리에 앉으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짜증내시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신토불이는 포장은 상관없지만, 매장에서 드시고 가시는 경우 꼭 1인당 1인분 주문해야 하며, 

외부 음식은 반입금지라고 하네요.




"3. 신토불이 떡볶이 후기"

오래 기다린 끝에 드디어 저희도 떡볶이를 받았어요!

색부터 영롱한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입니다.

신토불이 떡볶이는 메뉴판에도 나와있듯이 떡(★★밀 떡) + 만두 2개 + 오뎅 2개 + 계란 2개 + 핫도그 1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얇은 고춧가루가 많은 떡볶이 같아요.

맵기는 막 미친 듯이 매운 건 아니고, 적당히 엽떡 기본 맛 정도...?

오뎅이나 떡, 만두는 우리가 학교 앞에서 먹는 흔한 맛이었는데, 

떡볶이 양념소스 자체가 맵달맵달을 반복해서 중독성 있는 거 같아요. (특히나 핫도그가 제일 존맛)

어떤 분들은 신토불이가 너무 불친절하고 별로라 근처에 순금이 떡볶이를 많이 가신다고 하는데,

나중에 저도 순금이네는 어떤 맛일지 꼭 먹어봐야겠어요.

아차산 떡볶이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