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의정부 닭도리탕/닭볶음탕 애경이네 후기(+메뉴/삼겹살/웨이팅 등) 본문

▶ 꿀집

[리뷰] 의정부 닭도리탕/닭볶음탕 애경이네 후기(+메뉴/삼겹살/웨이팅 등)

JAKADELA 2019. 5. 16. 10:53
반응형



요즘 갑자기 칼칼한 음식이 당겨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애경이네를 안간지 너무 오래된 거 같아서

친구랑 함께 애경이네 닭볶음탕을 먹고와봤습니다~!



애경이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134-4

영업시간 : 12:00 ~ 01:30




" 1. 애경이네 위치"

애경이네는 고등학생 시절부터 알게 된 의정부 맛집 중의 하나인데요.

예전에는 엄청 웨이팅이 길었었는데, 저는 주말 6-7시에 방문인데도 대기 없이 바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외관이나 내부는 여전히 옛날 시골음식점 느낌을 품고 있더라구요ㅋㅋㅋ




" 2. 애경이네 메뉴"

애경이네는 나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제일 많이 주문하는 건 닭볶음탕입니다~

그날 테이블 전체가 다 닭볶음탕을 드시더라구요.

(여기 삼겹살도 꽤 먹을만하지만, 닭볶음탕이 워낙 강세이다 보니 삼겹살 먹을 때는 사람들이 다 쳐다본다는 함정이........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서 무난하게 닭볶음탕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 3. 애경이네 후기"

먼저, 밑반찬을 준비해주시는데요.

애경이네에서 가장 유명한 양념게장 + 불어묵 + 묵 조림 + 무채입니다.(리필 가능)

양념게장은 닭볶음탕만큼이나 유명한 애경이네의 주요 메뉴인데요.

비린 맛없이 알이 꽉 차서 맛있어요. 다만 엄청 매움........ 저는 매운 걸 유독 못 먹어서 그런지 더 맵게 느껴졌습니다ㅠㅠ

그리고 대망의 닭볶음탕이 나왔어요!

닭볶음탕은 살짝 끓이고 + 국물이 많은 채 준비되는데요!

닭에 양념이 잘 베어들 수 있도록 센 불 + 중불 번갈아가면서 쫄여주는 스킬이 필요해요.

맛은 단맛이 강한 닭볶음탕이고, 확실히 처음 먹을 때보다 졸여서 먹었을 때가 훨씬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예전만큼 막 엄~~~청 맛있다까지는 아니고, 무난무난한 맛이였어요ㅎㅎㅎㅎㅎ

그래도 의정부 맛집 중에서는 단연코 상위권입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