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후기(+가격/효과 등) 본문

▶ 꿀리뷰/화장품뷰티

[뷰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후기(+가격/효과 등)

JAKADELA 2019. 5. 21. 08:30
반응형



한동안 빌리프 수분크림을 인생 템이라고 생각하고 사용했었는데, 

이게 면역력이 생기는 건지 처음에는 빌리프 수분크림이 엄청 좋았다가 요즘 들어서 효과가 있는지 의심이 들 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새로운 크림 제품을 찾아헤매다가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크림이 좋다는 후기를 보고 큰맘 먹고 구매해봤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용량 : 60ml

가격 : 30,000 ~ 35,000원 내외 (네이버 최저가)




"1.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후기"

솔직히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크림 제품이 다 저 정도 가격대를 하는 것으로 보아 일단 구매를 해봤어요!

특히나 어릴 때부터 주름을 관리해야 된다는 생각에 미백/주름개선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하는 문구에 혹했습니다ㅋㅋㅋㅋ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크림 본품과 스패츌러로 구성되어있고, 

일반 크림들처럼 뚜껑을 열어 덜어쓰는 용기 제형을 가지고 있어요.

(유리 플라스틱 느낌이라 제품이 무거운 편)

진생 로얄 크림은 무색의 투명한 젤 크림 안에 금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게 보이실텐데요

이게 바로 금이라고 합니다. (순도 99%의 금) 

다른 크림들과는 다르게 골드, 고려홍삼, 로얄젤리, 황금 누에 등이 들어간 크림이라 훨씬 더 피부에 탄력감을 준다고 해요.

피부에 크림을 덜어냈을 때도, 확실히 탱글탱글한 젤과 함께 금이 눈에 띕니다ㅎㅎㅎㅎ

사용감은 되게 쫀쫀했어요. 젤처럼 탱글탱글하다 생각이 들었던 첫 느낌과 비슷하게 얼굴에 꼭 젤을 도포하는 느낌 + 쫀쫀

끈적임은 없다 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끈적였어요.

(손가락으로 피부에 도포하고 나면, 손에 묻은 크림이 피부에 무겁게 느껴졌음)

그렇지만, 저는 수분감이 날아간 느낌을 주는 가벼운 크림보다 

끈적이면서 피부에 크림을 도포한 느낌을 주는 제형을 선호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 무난하게 쭉 사용할 듯합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