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슈렉팩(SHREK PACK) 후기(+러쉬비/사용방법 등) 본문

▶ 꿀리뷰/화장품뷰티

[리뷰] 올리브영 슈렉팩(SHREK PACK) 후기(+러쉬비/사용방법 등)

JAKADELA 2019. 6. 4. 10:00
반응형



무더위가 오고 있다는 게 요즘 들어 진짜 잘 느껴지는데요ㅠㅠㅠㅠ

낮에 햇빛 아래 서있으면 여름이더라구요ㅠㅠㅠㅠㅠ 

여름에는 피지 분비도 많고, 저는 유분기 있는 선크림을 선호해서 여름철에는 특히나 피부관리에 힘써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올리브영 슈렉팩과 러쉬 슈렉팩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를 비교해볼까 합니다.



올리브영 슈렉팩(SHREK PACK)

용량 : 110g

가격 : 12,000원 대

쿠팡 세일 中

https://coupa.ng/bhiMRd




"1. 슈렉팩(SHREK PACK) 제형 및 특징"

이름부터 슈렉 팩이라는 이 제품은 외관에도 귀엽게 슈렉 그림이 그려져있어요ㅋㅋㅋㅋㅋ(귀여움)

크기는 제 손바닥에 한 움큼 들어오는 다소 작은 제형에 돌렸쓰는 뚜껑 형식입니다.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답게 안에 제형은 알갱이 스크럽이 있는 슈렉색 그린 클레이로 구성되어 있고,

슈렉팩 성분이 님(NEEM)녹차 그리고 민트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화한 민트향이 확 느껴집니다.




"2. 슈렉팩(SHREK PACK) 사용방법"

저는 주로 세안을 하고, 물기 없는 얼굴에 도포해 마른 거 같은 느낌일 때 씻어내는데요!

그냥 피부에 올렸다 시간 후에 닦아냈을 뿐인데, 확실히 하고 나면 피부 결이 정돈되고 매끈한 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향부터 확 느껴졌던 민트가 피부에 올라가다 보니 이렇게 더운 여름철이 피부온도를 내려줄 때도 제격인 거 같아요.

그렇지만, 확실히 러쉬에 비해서 저렴한 편이라 그런지 세안 과정에서 세안용품을 따로 사용하지 않으면,

 클레이가 잘 씻겨내려간다는 느낌은 없어요. (러쉬보다 잔여감이 있는 편)

그리고 사용 중에 공기가 들어가서인지 피부에 도포할 때 스크럽 알갱이랑 슈렉 팩이 겉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둘이 섞여서 피부에 골고루 발린다기보다 팩은 팩대로 피부에 도포되고, 스크럽 알갱이는 알갱이끼리 뭉쳐지는 느낌?

그래도 가성비를 따져보면, 이만한 제품은 없다고 생각 들어요.

러쉬의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와 가격이 3배 이상 차이 나고, 러쉬는 알고 계시듯이 유통기한이 워낙 짧은 편이잖아요ㅜㅜ

단점보다는 제가 느끼는 장점이 더 많아서 저는 러쉬보다 올리브영 슈렉 팩을 계속해서 구매할거같습니다ㅎㅎ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