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헤라 선메이트 프로텍터 후기(+메이크프렘 선 플루이드 비교 등) 본문

▶ 꿀리뷰/화장품뷰티

[리뷰] 헤라 선메이트 프로텍터 후기(+메이크프렘 선 플루이드 비교 등)

JAKADELA 2019. 6. 5. 08:48
반응형



선크림은 확 좋다고 느끼는 제품들이 없어 항상 정착을 못하고있어요!

그래서 올해도 어김없이 선크림 2개를 주문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들이 쓸 정도로 순하다는 메이크 프렘 선 플루이드와 헤라 선크림인데요!

제가 사용해보고 비교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헤라 선메이트 프로텍터

용량 : 50ml

가격 : 17,000원 내외

https://coupa.ng/bhjgl4




"1. 헤라 선메이트 프로텍터 ?"

헤라의 선크림은 사실 주황색인 선 메이트 데일리가 유명하잖아요! 

(면세점에서 일하는 친구 말로는 선크림 중에 헤라가 거의 70% 판매된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그 제품이 좀 유분기가 많게 느껴져 번들거리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유분기는 덜하고, 더 촉촉한 제품을 찾다가 선 메이트 프로텍터를 구입했어요.

제품 형식은 일반 선크림이랑 동일한 양조절이 쉬운 돌려쓰는 뚜껑에 짜서 쓰는 튜브타입입니다.




"2. 헤라 선메이트 프로텍터 제형 및 효능"

제품은 적당한 크리미한 점성의 살색 제형이에요! 

(점성은 치약 같은.......? 점성이 많은 편 아님 +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

너무 묽거나 무겁지 않아 위에 선크림을 덫 발라줘도 피부에 느껴지는 위화감은 없더라구요.

또 사용감은 뭉침없이 부드러웠어요.

전 너무 점성이 강해서 묽으면 오히려 피부에 이게 바르는 건지 사라지는 건지 모를 때가 있었거든요

유분기는 주황색보다 덜해서 피부에 올렸을 때 번들거림은 강하지 않구요.

제가 느꼈던 주황색의 단점을 거의 커버해주는 제품이었어요. (백탁현상 X)

그리고 요즘 중국 때문에 미세먼지로 난리잖아요.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는 미세먼지 차단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3. 헤라 선메이트 프로텍터 후기"

사용 중간에 트러블도 없었고,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메이크 프렘 선 플루이드는 아기들이 사용할 만큼 순하고 대용량이라

몸에도 바르기 좋다 해서 구매했는데, 메이크프렘은 저한테 잘 안맞았거든요ㅠㅠㅠㅠㅠ

백탁현상은 없지만, 점성이 묽고 그리고 사용하고 나면 턱 부위가 자꾸 밀리고 건조했어요!

사람마다 잘 맞는 제품이 있다더니ㅜㅠㅠ

그래서 저는 바디에는 메이크 프렘 선 플루이드를 

얼굴에는 헤라의 선메티르 프로텍터로 올여름을 보낼 거 같아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