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남포동 맛집 : 대정양곱창 후기(+위치/메뉴/양념구이?곱창전골? 등) 본문

▶ 꿀집

[정보] 부산 남포동 맛집 : 대정양곱창 후기(+위치/메뉴/양념구이?곱창전골? 등)

JAKADELA 2019. 11. 8. 14:39
반응형

 

 

저녁에 부산타워를 가기 전에 남포에서 밥을 먹기로 했는데요! 이미 곰장어랑 생선구이는 먹었겠다 냉채족발이나 양곱창 중에 고민하다 후기글이 많았던 대정 양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전 평일 저녁에 6시쯤 방문했는데, 초저녁이라 테이블은 4개 정도만 있고 엄청 한산했어요!

#남포 맛집 #남포동 맛집 #남포 대정 양곱창

 

 

대정 양곱창

대정양곱창

전화 : 051-248-0228
주소 : 부산 중구 중구로 23번 길 31
영업시간 : 매일 14:00 - 03:00
연중무휴

 

곰곰 배추 김치

COUPANG

www.coupang.com

 


 

"1. 대정 양곱창 위치"

부평깡통시장을 구경하다 알게 됐는데, 남포 한쪽 골목에 양곱창집이 줄줄이 있더라고요! (남포 곱창골목인 듯)

사실 리뷰는 백화 양곱창이 훨씬 많지만, 대정 양곱창을 더 추천하는 글이 많아서 고민하다 대정 양곱창에 다녀왔어요.

대략적으로 위치는 부평깡통시장에 더 가까워요! 지도 보고 가시는 거 추천!

 

대정양곱창 외관

주말이나 식사 시간대는 사람도 많고,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대정 양곱창은 마주 보게 본관이랑 별관과 신관이 있고, 내부 테이블 말고 외부 테이블도 세팅되어있었어요! 저희는 바람 때문에 내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양곱창이 아무래도 기름지다 보니 테이블마다 비닐이 깔려있네요ㅎㅎ)

 

대정양곱창 내부

 


 

"2. 대정 양곱창 메뉴"

대정 양곱창은 크게 소금구이 / 양념구이 / 곱창전골로 3가지 종류가 있고,

저는 그중에서 곱창전골이랑 양념 추천글이 많길래 고민하다 양념구이 中(40,000원)으로 주문했어요!

[상대적으로 젊은 층은 양념 / 나이 드신 분들은 전골을 많이 드신다고 합니당

양대창은 소의 위 中 곱창, 대창, 막창을 의미]

 

대정양곱창 메뉴

 

 


 

"3. 대정 양곱창 후기"

먼저,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을 세팅해주시는데, 반찬은 깔끔해요!

두부김치, 양념게장, 부추 겉절이, 옥수수콘, 샐러드, 마늘, 무쌈, 양파절임

다른 곱창집보다는 그래도 반찬이 종류대로 많이 나오는 편 / 간이나 천엽은 밑반찬으로 제공 X

 

대정양곱창 밑반찬

그리고 드디어 나온

대정 양곱창 양념구이!

 

대정양곱창 양념구이 소

양념치킨처럼 빨간 양념에 대창/소창/염통과 감자, 버섯이 들어가 있어요.

양은 2명이서 중이 딱 적당해요 / 소는 양이 작을 뻔

 

대정양곱창 양념구이

감자와 양곱창은 이미 양념에 버무려져 있고 추가로 버섯에 양념이 베일수 있도록 열심히 저어 주시다 보면,

적당히 익었을 때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당!

 

대정양곱창 양념구이

대창이 적당히 익었다 싶었을때는 약불로 줄이고, 먹으면 되는데요!

 

대정양곱창 양념

빨간 양념이 눈을 확 사로잡아서 매콤하겠다 생각이 들지만, 실상은 매운맛보다는 단맛이 강해요.

달짝찌근한? 양념에 돌판에 구워지는 양곱창의 기름 맛이 극대화돼있어서 기름진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있을 거 같은 맛이에요. 소금구이처럼 식빵이나 기름 빠지는 곳이 없다 보니 더 그런 거일 수 도있구요!

개인적으로 막 엄청난 맛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충분히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는 그런 흔한 맛?

 

대정양곱창 볶음밥

야무지게 남은 양념에 밥도 볶아먹었지만, 확실히 다른 집보다 기름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양곱창이 기름 진건 알지만, 왜 그런지 유독 기름지다고 느꼈습니당.

특별하게 찾아서 먹을만한 곳은 아니고,,,, 그냥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크리넥스 천연펄프 순수 3겹 소프트 롤화장지 27M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