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보야지 투 자라섬(VOYAGE to Jarasum)후기 (+준비물/꿀팁/셔틀버스/주차장 정보 등) 본문

▶ 꿀일상

[일상/정보] 보야지 투 자라섬(VOYAGE to Jarasum)후기 (+준비물/꿀팁/셔틀버스/주차장 정보 등)

JAKADELA 2019. 11. 10. 21:19
반응형

 

 

지난 9월 28-29일에 자라섬에서 KT가 주최하는 문화 축제 ‘2019 보야지 투 자라섬(VOYAGE to Jarasum)’가 열렸는데요!

우연치 않은 기회에 KT 멤버십 고객들이 무료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예매 후에 다녀왔어요.

많이 늦은 감이 있는 후기이지만, 기록용으로 짧게 다녀온 포스팅+꿀팁을 남겨볼까 합니당~

#보야지 투 자라섬 #자라섬 보야지 투 자라섬 #자라섬 행사

 

 

 보야지 투 자라섬

 

쿠팡! | ★쿠팡특가★이천 테르메덴 풀앤스파 종일권

★쿠팡특가★이천 테르메덴 풀앤스파 종일권

trip.coupang.com

 


 

"1.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보야지 투 자라섬은 KT가 2015년부터 매년 가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최하고 있는 문화 행사입니다! 2019년 올해도 어김없이 9월 28일(토) - 9월 29(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됐어요ㅎㅎ

 


 

"2.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티켓 예매"

KT에서 개최하다 보니 주 타겟층은 KT 멤버십 고객들이에요!

KT 고객이라면, 'KT 멤버십’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1일권 5000포인트, 2일권 8000포인트 차감으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사실상 무료ㅋㅋㅋ)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의 경우 별도 예매 없이 무료입장/현장 예매 및 티켓 양도 불가]

 

보야지 투 자라섬 예매

 


 

"3.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라인업"

28일(토) : 조문근 밴드 / 브로콜리 너마저 / 지니 스테이지(소수빈, 최정윤, 서사무엘, 구원찬, 옥상달빛) / 장범준 / 다듀

29일(일) : 타틀즈 / 스텔라 장 / 딕펑스 / 라쎄린드 / 볼빨간사춘기 / 거미

저는 볼빨간사춘기랑 거미를 보기 위해서 29일(일)로 예매했어요~!

 

보야지 투 자라섬 라인업

 


 

"4.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가는 방법"

보야지 투 자라섬 셔틀버스

운행시간 : 10 : 00 ~ 22 : 00 [10-20분 간격]

운행노선 : 순환버스 1, 2번

1번 : 행사장 - 가평고등학교 - 가평역 (뚜벅이 추천)

2번 : 행사장 - 가평중학교 - 가평 종합운동장 (차량소지자 추천)

 

보야지 투 자라섬 8개 주차장

P1 자라섬 주차장 / P2 천변 1 주차장 / P3 천변 2 주차장 / P4 빗물 펌프장 / P5 가평고등학교 

/ P6 가평중학교 P7 가평 종합운동장 / P8 가평역 임시주차장

→ 자라섬과 가까워질수록 주차장은 여유가 없어요ㅠㅠ

차라리 셔틀버스가 지나는 가평고/가평중/종합운동장주차하고 셔틀버스 타는 것 추천!

 

보야지 투 자라섬 가는길

개인적으로 자라섬에 가기 가장 좋은 방법은 자차인 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렇지만, 뚜벅이들에게 차는 사치이기 때문에 ITX청춘열차 or 경춘선 가평역 하차 → 1번 노선 셔틀버스가 효율적!

혹시나 ITX청춘열차 이용하실 분들은 꼭 미리 예매하세요! 좋은 앞 시간대는 빨리 마감돼요.

 


 

"5.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후기+꿀 TIP"

공연이 2시라 저는 1시쯤 자라섬에 방문했는데, 입장 팔찌 교환소나 셔틀버스는 줄이 길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셔틀버스 하차하고 자라섬까지는 걸어서 5-10분 거리에 위치하는데,

크게 플래카드랑 안내표가 적혀 있어서 찾기는 수월해요ㅎㅎㅎ

다만 햇빛이 진~짜 뜨거움ㅠㅠㅠㅠ 저는 작은 양산만 챙겨갔는데, 검은장우산이나 큰 양산을 챙겨 오신 분들이 많아서 후회했어요! TIP 1. 햇빛을 피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 + 큰 양산/우산 필수!!!!!!

 

보야지 투 자라섬 입장팔찌 교환

자라섬에 들어오자마자 가장 먼저 할 일은 바로 TIP 2. 입장 팔찌 교환소 찾기입니다.

((신분증이랑 예매 문자를 안내원분에게 보여주고, 팔찌 받아야 입장이 가능))

 그리고 혹여 주류 구매하실 분들은 따로따로 성인인증 팔찌가 필요해요!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예매 문자 확인할 때 직원분이 필요한지 여쭤봄))

 

2019 VOYAGE to Jarasum

입장 확인 후, 안쪽으로 들어오면 각종 KT체험부스부터 무대 그리고 푸드트럭, 포토존 등이 넓은 자라섬안에 가득해요.

먼저 저는 자리를 잡기 위해 공연이 진행될 무대 앞으로 이동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앞자리 + 중앙은 자리가 하나도 없더라구요ㅠㅠㅠㅠㅠ 오후 1시쯤엔 양쪽 사이드는 많이 비어있었음 / 중앙 뒤쪽에 앉을까 고민하다 그냥 스크린이 바로 보이는 오른쪽 사이드에 자리 잡고 돗자리를 펼쳤습니당! 그리고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되는 웰컴팩이 남아있나 종합안내소로 향했어요.

 

보야지 투 자라섬 웰컴팩

5,000명에게 선착순 제공되는 웰컴팩 교환권은 팔찌 교환소에서 받을 수 있고, 교환권을 직접 갖고 종합안내소에서 맞교환을 해야 해요! 웰컴팩에는 작은 비닐주머니에 탄산수랑 협찬사 할인쿠폰, 마스크팩이 들어있어서 은근 유용해요.

무대 오른편에 종합안내소가 있으니, 받으실 수 있으면 웰컴팩 추천!

 

보야지 투 자라섬 체험부스

그리고 공연 시작 전에 체험부스도 한 바퀴 돌아봤어요! 확실히 공연 시작 전엔 체험부스도 사람이 많지만, 햇빛이 워낙 뜨거웠던 터라 돗자리에 가만히 앉아있는 것보단 차라리 이벤트 참여해서 선물이라도 받는 게 낫겠다 싶었습니다ㅠㅠㅠ

그 정도로 너무 더웠음!! TIP 3. 휴대용 선풍기도 꼭 챙겨가세요.

 

KT 체험박스

체험부스는 지니뮤직, Y박스를 시작으로 G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슈퍼 VR’, ‘리얼 360’ 등의 실감형 미디어 서비스와  모바일 노래방 서비스인 ‘싱스틸러’ 등의 체험이 가능해요.

대부분 참여하면, 이벤트성으로 선물이 제공되다 보니 나름대로 열심히 참여했어요ㅋㅋㅋㅋ!

Y박스는  뽑기 공을 뽑아 / 우산 or 미니 에코백

지니뮤직은 체험 후 팔찌를 받아 룰렛 돌리기 / 담요 or 헤드셋 or 의자 

KT 5G 체험 후 도장을 받아 경품 스크래치 참여

등등

 

보야지 투 자라섬 무대

체험부스들도 다 참여했겠다. 이제는 공연에 집중하기 위해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사서 자리로 돌아왔어요! 역시나 햇빛을 피하기 위해서 다들 우산을 잔뜩 쓰고 앉아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보야지 투 자라섬 푸드트럭

저희는 뚜벅이라 따로 음식은 준비하지 않고, 전부 푸드트럭이랑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미스터 불고기 피자 + 큐브 스테이크 + 편의점 얼음과 콜라

TIP 4. 진짜 무조건 얼음컵은 꼭 사세요. 음식은 식으면, 맛없으니 먹을 때 구매하시는 거 추천

편의점에는 사람이 엄청 몰리다 보니까 계산하는데 줄이 진짜 길고 사람 많아서 복잡해요. 필요한 건 빠르게 골라서 한꺼번에 구매하세요! 특히나 날이 너무 덥다 보니 얼음컵 진짜 필수!! 사실 음식은 전반적으로 비싼 편이긴 함

그리고 음식이 생각보다 금방 식고, 식으면 맛없어요....... 사람 많을까 봐 미리 사시는 분들이 많던데ㅠㅠ

생각보다 푸드트럭 줄 금방 빠져요ㅠㅠㅠ 미리 사서 식은 음식 말고, 배고플 때 따뜻하게 드세요.

 

볼빨간사춘기

저는 체험도 하고, 푸드트럭에서 사 온 음식도 먹으니까 벌써 해가 질 시간이 됐더라고요ㅋㅋㅋㅋㅋ

확실히 콘서트나 팝 페스티벌이 아니라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고, 전반적으로 편하게 쉬면서 노래를 잔잔하게 듣는 편한 분위기예요! 참여하는 가수분들은 어떻게 보면 민망하겠다 싶을 수 도있긴한데, 전반적으로 그런 분위기?

그래도 해가 져서 더위가 없어지니까 다들 텐션이 올라가서 그런지 뒤로 갈수록 다들 신나게 공연을 봤어요.

 

다만, 확실히 강가 근처라 그런지 밤엔 춥고 습해요!

분명 엄청 추워서 담요가 필요할 정도인데, 강가 근처라 공기가 바로 맞닿는 피부는 누가 분무기로 쏜 것처럼 습했어요.

TIP 5. 담요와 휴지

 

볼빨간사춘기 - 여행

위에도 말했듯 어느 페스티벌보다도 가족단위가 많아요. 아무래도 KT 주최의 자라섬 때문인 거 같기도 하고....?

가족들끼리 자라섬에서 같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잔잔히 노래도 듣고, 기분 좋은 가을 하루를 보내고 왔어요♡ 추천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