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요트탈래? : 부산요트투어 후기 (+예매처/ 타는 곳/금액/ 코스 등) 본문

▶ 꿀일상

[일상/정보] 요트탈래? : 부산요트투어 후기 (+예매처/ 타는 곳/금액/ 코스 등)

JAKADELA 2019. 11. 23. 13:43
반응형

 

 

최근에 부산여행을 다녀온 지인이 부산 가면 꼭 요트투어를 해보라고 추천을 해줬어요!!!

야경도 볼 수 있고, 엄청 큰 추억이라 부모님도 좋아하실 거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급작스럽게 여행 하루 전날 찾아보게 됐는데, 의외로 제가 원하는 시간대 예약이 가능해서 예약 후 다녀왔어요.

#부산요트투어 #요트투어 #요트탈래

 

 

부산 요트투어

부산요트투어

 

 

동원 미네마인 생수

COUPANG

www.coupang.com

 


부산 요트투어?

부산 요트투어는 국내 최고급 요트를 타고, 부산 명소를 코스로 광안리/해운대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투어예요. 네이버에 '부산 요트투어'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업체들이 많이 나오는데, 저는 가장 후기 많고 유명한 요트탈래를 이용했습니다!

요트탈래는 크게 패키지처럼 정해진 시간에 예매 후 모르는 이들과 함께 투어를 즐기는 퍼블릭 요트투어 와 원하는 시간 및 코스로 요트를 통째로 빌릴 수 있는 프라이빗 요트렌탈 2가지로 나눠지는데, 저는 퍼블릭 요트투어를 이용했어요!

성인(20세 이상) 25,000원 / 청소년(12-19세) 20,000원 / 소인(4-11세) 15,000원 [퍼블릭 요트투어 기준]

 

부산 요트투어코스

수영만요트경기장 - 마린시티 - 동백섬 - 더베이 101 - 해운대 해수욕장 - 광안대교 - 광안리 해안선 - 수영만요트경기장

 

부산요트투어 코스

 

부산 요트투어 : 요트탈래 후기

요트탈래는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후 선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저는 낮과 밤의 모습을 모두 담고 싶어서 해운대 일몰시간을 네이버에 검색해서 시간을 잡았어요! 나름의 꿀팁//

((탑승 15-20분 전에는 미리 수영만 요트경기장 내 요트 탈래 사무실에 도착해 미리 승선신고서 작성해야 함))

 

수영만 요트경기장

저는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근처에서 하차해 걸어서 들어왔어요! 주변에 요트는 많긴 한데 어디가 요트경기장인지 헷갈렸는데요. 아래처럼 생기신 건물을 찾았다면, 잘 찾아오신 겁니다. 왼쪽 복도로 들어오면, 요트탈래 사무실이 딱 보여요.

 

요트탈래 / 우비

사무실 안에 들어가 예약 확인 후 승선신고서를 작성하고 5분 전까지 승선대기장소에 모여계시면, 담당자분이 요트까지 안내를 해주십니당! 그런데................ 하필 제가 요트투어를 하는 날에 비가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 폭우처럼 내린 건 아니고, 미스트처럼 비가 오더라구요ㅠㅠㅠㅠ 사실 비 때문에 요트투어가 취소되려나 싶었는데, 많이 오는 비가 아니라 우비를 챙겨주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다행인 건지ㅋㅋㅋㅋㅋㅋㅋ

 

요트탈래 멀미약

아, 혹시 배 멀미하시는 분들은 승선신고서 작성하실때 사무실 내 멀미약을 꼭 챙겨주세요!

배가 처음에는 은근히 흔들려서 멀미에 민감하신 분들은 어지러우실 거예요ㅠㅠ

 

수영만 요트경기장

승선대기장소에서 모이면, 안내 직원분이 최종적으로 인원확인 후, 요트경기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요트들이 있었어요! 요트는 국내에서는 처음 타보는 거라 은근 신기

일단, 저희가 탈 요트를 안내받고, 올라가면 주의사항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세요!

 

테이블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맥주/음료/다과들이 준비되어있고, 그밖에도 요트 내에서 신을 수 있는 슬리퍼와 담요를 제공해주셨습니다. (화장실도 있음!!!!)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구명조끼! 구명조끼는 요트에 필요수만큼 구비되어있으나 필수적으로 착용해야 되는 건 아니라 위치만 간단하게 알려주셨어요!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서 위치까지 정확하게 알아두는 게 중요하져ㅋㅋ

 

요트투어 일몰

요트투어는 총 1시간 동안 해운대/광안리를 중심으로 운항되는데요! 운항되는 내내 노래도 잔잔하게 틀어주시고, 먼저 사진도 찍어주신다 권유해 주시는 등 직원분들은 다들 친절하세요.

 

광안대교

다만, 제가 일요일 일몰시간을 골랐기 때문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해준 친구는 탑승인원이 10명 남짓이었다는데, 저는 거의 25명 정도 다 같이 탄 거 같아요. (커플부터 친구 단위 어머님들까지 연령층은 다양) 그러다 보니까 확실히 자리 쟁탈전이 치열했습니다ㅋㅋㅋ 일몰/야경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배 앞머리나 배 윗선반은 사람들로 가득하고, 비까지 살짝 내리다 보니까 쨍쨍한 해가 없어서 일몰도 확실히는 안보이구ㅠㅠㅠ

 

요트투어 야경명소

광안대교나 부산의 야경은 너무 예쁘다고 생각은 했지만, 다른 면에서 아쉬움이 남아요ㅠㅠ 아예 밤에 탑승하면, 요트에 따라서 불꽃놀이도해주신다고 하는데 차라리 비가 그친 밤에 탈껄 그랬나하는....... (확실히 일몰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인다고함)

 

부산요트투어

그래도 확실히 차로 구경하는 것과는 다른 느낌이라 부산 방문하시는 분들 추천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