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삼진어묵 후기(+위치/메뉴/고래사어묵 비교 등) 본문

▶ 꿀집

[정보] 부산 삼진어묵 후기(+위치/메뉴/고래사어묵 비교 등)

JAKADELA 2019. 11. 18. 15:56
반응형

 

 

저는 부산여행 첫날은 2층 버스를 타고 시티투어를 계획했었는데요!
버스 배차간격이 30분이다 보니 돼지국밥을 먹고 여유시간이 많이 남더라구요ㅠㅠㅠ
마침 본전돼지국밥 옆쪽에 삼진어묵 부산역 광장점이 있어 남은 시간을 어묵을 먹으면서 보냈어용!!

#부산 삼진어묵 #삼진어묵 고래사 어묵

 

 

삼진어묵

삼진어묵

전화 : 070-8877-5468
주소 : 부산 동구 중앙대로 214번 길 7

 

 

삼진어묵 옛날모듬어묵

COUPANG

www.coupang.com

 


 

삼진어묵 부산역 광장점 위치

삼진어묵 부산역 광장점은 부산역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5번 출구에서 오른편을 바라보시면, 광장 관광호텔 1층 + 택시 승강장 바로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확실히 부산역에서 가깝다 보니 다른 곳보다 관광객도 많은 편//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

삼진어묵 내부

부산 3대 대표 어묵 중 하나인 삼진어묵 내부는 1층 매장 / 2층 카페로 구성되어 있어요. (1층 매장에는 삼진어묵뿐만 아니라 음료를 파는 카페가 2층은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석으로 세팅) 내부는 빵집 느낌으로 고래사 어묵과 다르게 생각보다 내부가 작은 편이에요. 오히려 먹고 갈 수 있는 2층 테이블석이 널찍한 편!!

 

삼진어묵 2층

테이블석도 있고, 창가 쪽에는 소파 석도 있어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편한 요소들이 많아요! 화장실도 2층 위치

 

삼진어묵 화장실

 

삼진어묵 BEST 7

삼진어묵은 아무래도 부산 대표 어묵집이고, 관광객들이 자주 찾다 보니 매장에 BEST 메뉴가 크게 적혀있어요! 삼진어묵 하면, 그냥 마트에서 파는 어묵밖에 몰랐던 저는 어떤 걸 사야 될지 막막했는데, 베스트 메뉴가 나와있으니 편했어요~

<간식으로 바로 먹으면 좋을 어묵>

한입 어묵(순한/매콤) + 고로케 세트(치즈/새우/땡고추/고구마/감자/불고기/비첸향) 고추 튀김 + 통새우말이 + 치즈스틱

<조리(탕/볶음)해서 먹으면 좋을 어묵>
모둠 어묵 플러스 3종(해물맛/야채맛/매운맛) + 딱한 끼 어묵 3종 (볶음용/순한 맛/매운맛)

 

삼진어묵 BEST7

다양한 삼진어묵

어묵 베이커리 코너에는 삼진어묵의 인기 상품인 어묵고로케를 비롯해 바로 먹을 수 있는 단품 튀김 어묵부터 반조리된 식품 그리고 선물/택배용 조리식품까지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고추튀김은 오이 고추 사용하다 보니 크고 길어요ㅋㅋ그리고 비주얼부터 굉장히 바삭해 보임// 방금 튀겨져 나왔을 때, 먹었으면 엄청 맛있었을 듯!

 

삼진어묵 고추튀김
삼진어묵 간식어묵
삼진어묵 핫바

어묵고로케들은 삼진어묵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보니 나올 때마다 사람들이 바로바로 집어가더라구요! 둘러보면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인 듯!! 저는 원래 고로케를 안 좋아해서 따로 구매는 안 했는데, 어떤 맛일지는 궁금하네요ㅠㅠㅠ

 

삼진어묵 어묵고로케
삼진어묵 조리제품

 

삼진어묵 후기

저는 BEST메뉴 중에 하나인 고추튀김과 땡초어묵을 구매해서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은 소파석/테이블석뿐만 아니라 어묵을 데워 먹을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랑 잘라먹을 수 있는 가위/집게/쟁반이 따로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사실 겉보기엔 바삭해 보이고 따뜻해 보이지만, 어묵이 조금 식은 느낌이 드는지라 저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렸어요!!

 

삼진어묵 전자레인지

한입 크기로 자른 땡초어묵과 고추튀김은 둘 다 무난했어요. 확실히 BEST메뉴인 건 이유가 있는 듯!! 고추튀김은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적당히 매콤한 맛에 촉촉하고, 특별히 막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니 안 매운 고추튀김으로 제격입니다ㅎㅎㅎㅎㅎ
땡초는.....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였어요...... 생각보다 어묵 결이 쫀득하기보다는 약간? 죽처럼 질퍽하더라구요ㅠㅠ 꼬들꼬들한 식감을 생각했는데, 반죽이 질퍽하다 보니 오히려 어묵 식감을 죽여서 이게 어묵인지 떡인지 싶은ㅠㅠㅠㅠㅠ
직원분들은 다 친절하고 시설도 깨끗했지만, 어묵 식감은 제 스타일이 아니라 전 고래사 어묵이 훨씬 맛있었어요ㅠㅠㅠ

 

삼진어묵 고추튀김/땡초어묵

사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잖아요. 저는 별로였지만, 분명 맛있다고 느끼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ㅋㅋㅋ위치적으로 부산역에서도 가깝고, 2층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이 구비되어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 방문 추천드려요!

 

 

쿠팡 브랜드 - 코멧 순백 3겹 라벤더 바닐라 롤화장지 30m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