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쌍문 동적불고기/동적깡통구이 후기(+위치/메뉴 등) 본문

▶ 꿀집

[정보] 쌍문 동적불고기/동적깡통구이 후기(+위치/메뉴 등)

JAKADELA 2019. 12. 12. 10:31
반응형

 

 

오랜만에 쌍문역 근처에 방문했다 전에 먹었던 동적 불고기가 생각나서 다녀와봤어요!

안 간 지 오래돼서 그런가 그사이에 이름도 바뀌고 새로 추가된 메뉴도 많더라구요.

과연 맛은 전에 비해 어땠을지ㅎㅎㅎ

#쌍문 동적 불고기 #쌍문 동적 깡통 구이 #쌍문맛집

 

 

동적 깡통 구이

동적깡통구이

전화 : 02-906-9732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 109길 30
영업시간 : 11:30~24:00

 

 

동원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COUPANG

www.coupang.com

 


 

"1. 동적 깡통 구이 위치"

동적 깡통 구이(동적 불고기)는 쌍문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번 출구에서 5-10분 거리? 나름대로 역 근처에 있고, 여러 매체들에 소개가 돼서 그런지 꽤 입소문 나서 저녁시간에는 사람들이 엄청나게 붐비는 고깃집이에요!

 

쌍문 동적깡통구이

 


 

"2. 동적 깡통 구이 메뉴"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바로 양념 소갈비살입니다. 비록 수입산이긴 하지만, 한판 600g에 32,0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대에 소갈비살을 먹어볼 수 있어요. 예전에는 양념소갈비살을 대표로 해서 다른 메뉴가 없었었는데, 최근에 간판이 리뉴얼이 되면서 예전에 없었던 삼겹살, 꼬불살, 꼬들살 등의 메인 고기메뉴와 사이드 메뉴들이 많이 추가된 거 같아요! 확실히 메뉴판 보는 재미가ㅎㅎㅎ

 

동적깡통구이 메뉴판

 


 

"3. 동적 깡통 구이 후기"

저는 둘이서 방문한 터라 소갈비살 한판(600g)으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대부분 반주 겸으로 고기를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2-3인까지는 가볍게 소갈비살 한판으로 시작하는 거 같아요ㅎㅎㅎ

주문을 하면 먼저 참숯과 피아노 줄 석쇠판과 기본찬들이 세팅됩니다.

 

동적불고기 불판

불판으로 쓰이는 피아노 줄 석쇠는 갈빗집들에서 주로 쓰이는 불판인데, 피아노에 쓰이는 줄로 만든 판이라 다른 불판보다 덜 타고 연기도 적다고 해요! 먹어보니까 확실히 다른 불판보다는 덜 타긴하더라구요ㅋㅋㅋ 600g 먹을 때 다른 식당 같으면 불판을 2-3번 바꿨을 텐데 여기는 그렇지 않았어요. (물론 타긴 탐)

 

동적불고기 밑반찬

기본찬으론 김치, 쌈무, 상추, 파절임, 동치미, 깻잎장아찌, 양파소스 / 그리고 고기 주문 시에 무조건 청국장이 나와요(무한리필) 서비스로 나오는 청국장이지만, 동적 불고기(동적 깡통 구이)의 별미는 바로 이 청국장입니당ㅎㅎㅎ 사실 청국장 향이 진하진 않은데, 청국장에서 깊은 맛이 나와서 맛있더라구요! 양념고기가 달달해서 자칫 질릴 수 있는데, 청국장이 고기랑 잘 어우러져 궁합이 잘 맞는다고 느꼈어요.

 

동적깡통구이 소갈비살

저는 원래 뭐든 양념이 된걸 굉장히 좋아해요. 양념 맛으로 먹는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갈비 중에서도 양념된 갈비를 좋아하는데, 동적 불고기의 양념소갈비는 달달한 양념의 갈비맛이라 좋았어요! 양은 한판이 600g 2-3인분이라고 하지만, 3인분까지는 아니고 2인이 먹기에 괜찮아요! (물론 저는 부족해서 반판을 더 먹었어요)
그램에 비해서 은근히 나오는 고기양은 많지 않아 솔직히 혼자 먹으라면 600g 한판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동적불고기 소갈비살

맛은 솔직히 막 엄청나게 맛있다 이런 거까지는 아니고, 무난 무난하니 먹기 좋은 맛? 근데 잘 구워 먹어야 될 거 같아요. 적당히 익었을 때 먹어야 질기지 않더라구요! 자칫 잘못하다간 고기가 질겨질 수 있어요ㅠㅠㅠㅠ 그래도 고기는 야들야들하니 질은 괜찮았어요!!!!!

 

쌍문 소갈비살
양념소갈비살

저렴한 금액대의 소갈비를 먹을 수 있고, 달달한 양념소갈비랑 청국장 그리고 양파절임, 파절임 등의 기본찬과 어울림도 좋아서 나쁘지 않았어요.  회식 단위 혹은 반주 겸으로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던데, 쌍문 방문하시는 분들 드셔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210티백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