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쌍문/우이천 : 문성해물짬뽕 쌍문본점 후기(+위치/메뉴/대표메뉴? 등) 본문

▶ 꿀집

[정보] 쌍문/우이천 : 문성해물짬뽕 쌍문본점 후기(+위치/메뉴/대표메뉴? 등)

JAKADELA 2019. 12. 19. 15:06
반응형

 

 

가끔 도봉 05, 06번을 타고 우이천길을 지나가다 보면 유독 도로쪽 짬뽕집 앞에 사람이 많은걸 볼 수 있었어요!

엄청 유명한 맛집인가? 싶어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 생각하다 이번에 시간이 나서 점심시간에 다녀와봤습니당

#쌍문 해물짬뽕 #쌍문 중국집 #쌍문 문성 해물짬뽕 #문성 해물짬뽕

 

 

문성 해물짬뽕

문성해물짬뽕

전화 : 02-905-8999
주소 : 서울 도봉구 우이천로 294-1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1. 문성 해물짬뽕 위치"

문성 해물짬뽕은 쌍문역에서 도보 10-15분 거리 우이천로 도로 쪽에 위치하고 있는 짬뽕전문점 중국집입니다. 저는 사람이 많길래 체인점이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쌍문이 본점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오픈한지도 꽤 지났고, 본점이다 보니 맛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사람들이 많이 오는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간판은 짬뽕처럼 강렬한 빨간색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당!

 

쌍문 문성해물짬뽕 위치

 


 

"2. 문성 해물짬뽕 메뉴"

중국집답게 메뉴는 다양하게 이뤄져있어요. 아무래도 해물짬뽕 전문점이다 보니 메뉴가 전반적으로 짬뽕 쪽으로 치우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지만, 면류/밥류/요리류/주류 없을 건 없는 구성이에요. 이곳의 대표 메뉴는 #모듬짬뽕(12,000원)!

 

문성해물짬뽕 메뉴판


 

"3. 문성 해물짬뽕 후기"

저는 2명이서 평일 1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던 대신 테이블이 2-3개 남아있는 정도?로 복잡 복잡했어요ㅠㅠ 전반적으로 연령층이 높았고, 단체로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안 기다린 게 어디냐 이 생각했어요. 또 오히려 이렇게 사람이 많은데 맛은 어떨지 기대가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은 간단하게 콩짜장 곱빼기(4,000원) + 홍합짬뽕 곱빼기(7,000원)로 시켰습니다.

사실 미리 알아보고 간 게 아니라 급작스럽게 간 거다 보니 뭐가 맛있는지를 사전에 못 알아보고 가서 가장 무난한 메뉴로 주문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저희가 생각도 안 했던 모듬짬뽕이 젤 유명하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는 그거 먹으러 가봐야 될 듯해요

 

콩짜장

콩이랑 고기를 갈아 만든 양념의 콩짜장은 무난한 짜장면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간짜장을 선호하는 저이지만, 이곳은 간짜장의 없는 관계로 무난한 짜장면을 고른 거였는데, 아무래도 콩이 들어가다 보니 전반적으로 고소한 소스 맛이 강합니다. 근데 여기는 양파랑 기타 양념도 잘게 다져서 나오더라구요! 원래 콩짜장이 이런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죽 스타일의 양념이었어요! 곱빼기를 시켜서 그런가 양념 대비 면이 너무 불었다는 거 말고는 전반적으로 초무난

 

문성해물짬뽕 콩짜장

그리고 홍합짬뽕! 이름답게 홍합이 잔뜩 올라간 채로 나온 짬뽕은 중국집의 불향이 느껴지기보다 양념과 국물이 싱거웠어요. 같이 먹은 친구는 맛있었다고 하는데 입맛의 개인차 때문일까요? 양념이 맵지도 않고 오히려 싱거웠음! 특별한 맛이라기 보단 주변에 중국집에서 먹어볼 수 있는 그런 맛? 전반적으로 음식이 특별히 맛있다 맛없다고 구분짓기 애매한 맛이였습니당

 

홍합짬뽕
문성해물짬뽕 홍합짬뽕

끝에는 솔직히 저는 그렇게 줄 서서 먹을만한 맛집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냥 주변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짬뽕이랑 짜장맛? 제가 대표 메뉴를 안 먹어봤고 개인 입맛의 차이가 있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