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 핵볶이키친 깻잎순대 떡볶이 후기(+위치/메뉴/후기 등) 본문

▶ 꿀집

[정보]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 핵볶이키친 깻잎순대 떡볶이 후기(+위치/메뉴/후기 등)

JAKADELA 2019. 12. 20. 08:01
반응형

 

 

주말에 겨울왕국을 보러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 갔다가 오랜만에 토끼정이 아니라 다른 곳에서 밥을 먹고 왔어요!

#의정부 핵볶이키친 #의정부 신세계 핵볶이키친 #핵볶이키친

 

 

핵볶이키친

핵볶이키친

전화 : 031-8082-0922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9층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1. 핵볶이키친 위치"

핵볶이키친은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는 즉석떡볶이집입니다. 10층 CGV로 바로 가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해요! 쉽게 찾으실 수 있을 듯// 매장은 크고 넓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 8-10개 정도로 깔끔한 내부로 이뤄져있습니당

 

의정부 핵볶이키친
의정부신세계 핵볶이키친

 


 

"2. 핵볶이키친 메뉴"

ⓐ 깻잎 순대 떡볶이  14.5 /  17.5

차돌 떡볶이  15.5 /  18.5

통 큰 오징어 떡볶이  15.5 /  18.5 

가장 무난한 깻잎 향이 나는 깻잎 순대 떡볶이 / 매콤한 소스와 불향이 느껴지는 차돌 떡볶이 / 바삭한 통오징어가 들어간 통오징어 떡볶이 등 핵볶이키친의 대표 메뉴는 총 3가지입니다! 즉떡이랑 곁들여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나 세트메뉴 등 무난한 메뉴들이 많아서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좋더라구요ㅎㅎㅎ

 

핵볶이키친 메뉴판

 


 

"3. 핵볶이키친 후기"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먼저 식기랑 물을 가져다줍니당. 물이 꼭 육수통같이 생겼어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차돌 떡볶이의 불향을 싫어하는터라 깻잎 순대랑 통오징어 중에 고민을 했는데요! 깻잎 순대 떡볶이에는 기본 사리로 야끼만두 2개랑 라면사리 반개가 들어간다고 해서 무난하게 깻잎 순대 떡볶이로 주문했습니당!

 

핵볶이키친 의정부점

깻잎 순대 떡볶이는 간단하게 양념과 떡, 어묵 조금, 순대, 야끼만두, 라면사리, 메추리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옥수수콘+단무지는 기본찬?처럼 제공) 저는 두 명이서 中으로 주문했는데, 양은 엄청 푸짐하다기보단 둘이서 먹기 딱 적당했어요! 상대적으로 밀떡의 양이 많고, 어묵과 메추리알은 거의 없는 편

 

깻잎순대떡볶이

맛은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는 떡볶이 맛? 달달한 고추장 소스 맛이 강하더라고요! 처음에는 떡에 간이 안 들어가서 바글바글 끓인 다음 졸여줬더니 딱 먹기 좋은 상태가 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음식은 다 나쁘지 않았는데, 순대는 확실히 냉동식품 향이랑 맛이 나요.

 

핵볶이키친 깻잎순대떡볶이

보기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이지만, 사실 저는 유독 순대에 예민해요. 아무리 뜨겁게 해도 냉동식품이나 많은 가공과 첨가물을 거친 아이들은 냄새가 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여기서 엄청 심한 건 아니지만, 묘하게 냄새가 나서 손이 안 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통오징어 떡볶이를 먹을걸 그랬나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는 통오징어로 먹어볼까 합니다.

 

의정부 핵볶이키친 깻잎순대떡볶이

그래도 순대만 빼면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저의 최애는 신전떡볶이지만, 나쁘지 않아 가끔 CGV에서 영화 보고 떡볶이 먹으러 갈듯해요!!!!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즉석떡볶이 핵볶이키친 추천추천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