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청년다방 의정부역점 : 차돌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새우고로케 후기(+위치/메뉴/웨이팅 등) 본문

▶ 꿀집

[정보] 청년다방 의정부역점 : 차돌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새우고로케 후기(+위치/메뉴/웨이팅 등)

JAKADELA 2019. 12. 30. 15:38
반응형

 

 

최근에 친구한테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 기프티콘을 받아서 언제 먹나 벼르고 있었는데요!

의정부 시내 방문할 일이 생겨서 청년 다방 의정부역점에 다녀왔습니당

#청년다방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청년다방 떡볶이 #청년다방 새우고로켓 #버터갈릭감자튀김

 

 

청년다방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전화 : 031-8083-4860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121번 길 67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유니클럽 마일드 클렌징 워터

COUPANG

www.coupang.com

 


 

"1. 청년다방 위치"

청년다방 의정부점은 서부광장 중앙로 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할리스 다음 블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도 청년다방은 처음가본터라 헷갈려서 지도를 이용했는데, 주말 저녁 시간대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ㅠㅠㅠ 내부 테이블은 8-10개 정도였고, 저희는 간신히 한 테이블이 남아 구석에 자리를 잡았어요ㅋㅋㅋㅋㅋ

 

 


 

"2. 청년다방 메뉴"

메뉴는 세트메뉴부터 단품,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합니다. 확실히 다른 떡볶이집보다 떡볶이 종류나 세트메뉴가 많은 느낌? 일반 기본 떡볶이보단 마라탕이나 통닭 떡볶이처럼 새로운 구성을 가진 종류들이 많더라구요! 아, 물론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건 베스트 메뉴들이었어요. (차돌 떡볶이 / 통큰오짱떡볶이) 

 

청년다방 메뉴판

 


 

"3. 청년다방 후기"

저도 청년다방은 처음 간 거다 보니 어줍지 않은 도전보단 베스트 메뉴를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차돌 떡볶이 중 + 버터 갈릭 감자튀김 + 새우고로케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세트메뉴를 먹을까도 고민했지만, 치아상태 때문에 요즘 물 많이 먹기에 도전하고 있는 터라 에이드를 생략하기 위해 단품들로만 골라봤어요ㅎㅎㅎ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떡볶이는 반조리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주문과 동시에 세팅되지는 않았고, 5-10분 정도 기다렸어요. 양은 중 사이즈로 주문했지만, 둘이서 먹기 충분! 확실히 청년 다방의 특징인 기다란 밀떡과 차돌이 눈에 띄는 비주얼이었어요.

차돌 떡볶이의 구성은 밀떡 + 파채 + 차돌 + 메추리알 조금 + 야끼만두 2개 + 라면사리 반개!

 

차돌떡볶이

개인적으로 저는 쌀떡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청년다방의 밀떡은 맛있었어요. 쫄깃쫄깃한 식감과 생각보다 떡에 양념이 잘 스며들어서 밀떡 특유의 밍밍함이 없더라구요! 라면은 약간 싱거웠지만, 면이나 차돌 그리고 양념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오히려 신세계백화점에서 먹었던 핵 키친보다 훨~씬 맛있었음. 전에 걸작 떡볶이에서 차돌 떡볶이를 배달해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차돌에서 불향이 너무 과하게나서 고기비린내가 난다는 선입견이 생기고 차돌떡볶이를 안 먹었었는데, 여기는 차돌이 진리! 적당한 불맛과 양념의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당

 

청년다방 버터갈릭감자튀김

그리고 청년다방에서 떡볶이보다 유명한 메뉴 버터 갈릭 감자튀김! 눅눅함이 없이 바삭한 감자튀김에 달짝지근한 파우더와 버터 갈릭 소스가 올라가 있는데, 달짝찌근한게 엄청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다고 하는데, 저랑 친구는 둘 다 완전 극호!! 

매콤한 떡볶이랑 단짠 감자튀김이 조화가 좋아서 야무지게 다 먹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년다방 새우고로케

그리고 세트를 못 시킨 게 아쉬워서 시킨 새우고로케! 통통한 새우가 들어간 고로케로 5EA + 칠리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은 새우볼같았고,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바삭한 식감은 살렸지만, 기름이 많았던 게 아쉬움ㅠㅠㅠㅠㅠ

담에는 차돌 떡볶이 + 버터 갈릭 감자튀김으로 다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만족///

 

 

맛찬들 밀떡볶이 절단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