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의정부 미도인 :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우실장 떡볶이 후기(+위치/메뉴 등) 본문

▶ 꿀집

[정보] 의정부 미도인 :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우실장 떡볶이 후기(+위치/메뉴 등)

JAKADELA 2020. 2. 4. 09:55
반응형

 

 

주말에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멀리 가는 건 부담스럽고 해서 가까운 의정부에 다녀왔는데요.

저녁은 어떤 걸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 보니 예전 도쿄 스테이크 자리에 새로 미도인이라는 식당이 들어왔더라구요!

외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무슨 맛일지 궁금해 다녀와봤습니당

 

 

미도인

의정부 미도인

전화 : 031-846-7464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36번 길 9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 15:00 - 17:00

 

 


미도인

- 찾아가는 길 -

 


미도인은 예전 의정부 도쿄 스테이크 자리에 새로 오픈한 스테이크를 비롯한 일본 가정식 집입니다. 도쿄 스테이크 때와 식당의 전반적인 구조나 메뉴들이 비슷한 점이 많아서 처음에는 미도인이라고 말 안 하면 모를 정도예요. 테이블은 작은 2인 테이블 위주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전의 도쿄 스테이크 위치를 아시는 분들은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의정부 동부광장 / 치안센터 옆쪽 코너에 위치

 

의정부 미도인

 


미도인 메뉴/가격

- 대표 메뉴 -

 


미도인은 일본 가정식 집답게 메뉴는 크게 가정식 스테이크 / 덮밥 / 면류 / 스페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에 음식에 대한 설명이나 사진이 잘 나와있어서 처음 오시는 분들도 쉽게 고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이곳의 대표 메뉴이자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는 앞에 별표 표시가 되어 있음!)

 

미도인 메뉴판
미도인 메뉴판

 


미도인

- 후기 -

 


저는 주말 저녁 시간대에 방문해서 5분 정도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은 딱 2인에 적합한 아담한 크기 / 앞접시와 수저가 세팅되어 있어요. 도쿄 스테이크랑 사장님이 같은 건지 비슷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건지 전에 도쿄 스테이크에서 보던 스마일 숟가락이 여기도 보여서 눈에 띄네요ㅋㅋㅋㅋ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가장 먼저 장국과 단무지 반찬을 가져다주세요.

일본식이다 보니 양이 굉장히 작은 편 / 저는 많은 메뉴들 중에서 떡볶이 킬러답게 우실장 떡볶이와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습니당

 

의정부 미도인

미도인 우실짱 떡볶이 8,800원

 

먼저 가장 기대하고 시킨 우실짱 떡볶이! 비주얼은 나쁘지 않았어요. 새로 오픈한 매장이다 보니 그릇이 다 통일감 있고, 색감이 뚜렷하다 보니 사진에서 되게 먹음직스럽게 나오네요. 밀떡과 삼겹살 그리고 버섯이 미도인의 특제소스에 버부러져있는 떡볶이인데, 뭔가 묘한 향이 느껴져요. 카레나 불 맛 같기도 하고? 일반 떡볶이랑은 확실히 다른느낌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습니다. 특별히 맛있지도 않고, 맛이 없지도 않는? 더 맛있는 떡볶이가 세상에 많을 거 같다는 생각만 들었어요. 그래도 가성비 면에서는 나쁘지 않아요. 

 

미도인 우실장 떡볶이
우실장 떡볶이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 13,800원

 

그리고 두 번째로 시킨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 말그대로 대창 반 큐브스테이크 반이 올라간 덮밥입니다. 대창이 급 당겨서 고민 끝에 주문한 메뉴였는데, 확실히 대창보다 큐브 스테이크가 훨씬 맛있어요. 달달한 소스가 가미된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오히려 대창은 조금 질기고, 덮밥이랑 잘 안 어울리는 느낌? 그냥 큐브 스테이크 덮밥을 먹을 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양은 1인분 양 / 전반적으로 양이 푸짐하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그래도 가격 대비에는 나쁘지 않아요.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
미도인 대창 큐브 스테이크 덮밥

직원분들은 전반적으로 너무 친절하셔서 먹고 나올 때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가볍게 식사 메뉴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담에 혹시라도 가게 되면, 스테이크 쪽으로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