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의정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굿갓(goodgod) : 스테이크/파스타 후기(+위치/메뉴판/대표메뉴 등) 본문

▶ 꿀집

[정보] 의정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굿갓(goodgod) : 스테이크/파스타 후기(+위치/메뉴판/대표메뉴 등)

JAKADELA 2020. 2. 11. 08:19
반응형

 

 

어김없이 이번 주도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마스크를 끼고 의정부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활동성의 제약이 크네요ㅠㅠ

저녁으로는 뭘 먹을까 한참 고민을 하다 예전에 지나가면서 본 적 있는 굿갓이 생각나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의정부 굿갓 #의정부 GOODGOD #의정부 goodgod

 

 

의정부 굿갓

의정부 굿갓

전화 : 031-826-7759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2번길 9-4
영업시간 : 11:30 - 21:30
Break Time : 15:00 - 17:00 [평일기준]

 

 


굿갓

- 찾아오는 길-

 


외관부터 범상치 않는 분위기의 굿갓은 빨간 장미모양의 네온사인이 눈에 띄는 파스타/스테이크 중심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외관에 들어가기 전부터 빈티지한 느낌의 분위기라 눈길을 확 사로잡아요. 저는 예전에 애경이네에 닭볶음탕을 먹으러 가다 발견한 곳인데, 저녁 시간대에 소소하게 사람들이 항상 많더라고요!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다 오늘 방문을 하게 됐어요.

위치는 시내 번화가 쪽이 아니라 찾기에 좀 애매할 수 있어요. (1호선 의정부역 6-1번 출구랑 가장 가까움)

 

의정부 굿갓

내부 역시 외관처럼 빈티지하면서 감성적이 느낌이 물씬 나요. 매장은 생각보다 작은 편이고, 테이블도 협소합니다 작은 2인 테이블이 10-15개 정도? 파스타나 스테이크를 판매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전문이다 보니 소소하게 커플이나 2030대 여성분들 모임 위주가 많았어요!! 저희는 주말 저녁 6시쯤 방문했지만, 웨이팅 없이 들어갔습니다.

 

의정부 굿갓 내부

 


굿갓 메뉴/가격

- 메뉴판 -

 


굿갓은 이탈리안 레스토랑답게 팬 스테이크 / 파스타 / 리조또 /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 음식점과 다르게 하루에 10개 한정 판매되는 시그니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눈여겨볼만해요. 찾아보니 이곳의 대표 메뉴는 팬스테이크 명란/로제 소스 파스타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확실히 다들 팬 스테이크 하나에 파스타나 리조또 하나씩 주문을 많이 하시는 듯했어요ㅎㅎ

 

굿갓 메뉴판

 


굿갓 후기

- 부드러운 안심 / 매콤 명란 오일 -

 


테이블에는 식기와 냅킨, 물이 세팅 / 저희는 양갈비를 좋아하지 않는 터라 부드러운 안심 팬 스테이크와 매콤 명란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까, 팬 스테이크 때문인지 소금이랑 무 피클이 먼저 나왔네요.

 

의정부 굿갓

그리고 조금 기다리다보면, 파스타랑 팬 스테이크가 동시에 세팅됩니다! 간혹 사람이 많다보면, 어느정도 간격을 두고 음식이 나오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음식이 따로따로 나오는게 아니라 한꺼번에 세팅되는 점이 굉장히 좋았어요. 소소한 행복//

 

의정부 굿갓 후기

매콤 명란 오일 파스타

파스타 위에 통통한 명란이 올라갈 거 같아서 주문한 메뉴인데요. 생각했던것과는 조금 많이 달랐어요. 플레이팅은 접시 덕분인지 너무 예뻤으나, 명란이 통으로 가득들어갔다기보단 요리과정에서 명란을 같이 넣고 볶았는지 부서져서 형체가 잘 안보이더라구요ㅠㅠ 그리고 건고추때문에 매콤이라는 단어를 메뉴에 붙인거같은데, 건고추 근처부분은 살짝 매콤한 느낌이 있었으나 이름에 매콤이라는 단어가 들어갈정도로의 맛은 아닌거같았어요ㅠㅠ 아무래도 기대가 너무 컸던거같아요, 그래도 오일파스타자체로는 맛있게 먹었어요.

 

굿갓 매콤명란오일파스타
 매콤명란오일파스타

 부드러운 안심 팬 스테이크 150g 

두 번째로 주문한 건 안심스테이크입니다. 양 갈비를 좋아하지 않는 터라 부드러운 안심이랑 채끝 중에 고민을 하다가 안심을 당겨서 주문한 메뉴인데요. 뜨끈뜨근한 팬에 안심스테이크랑 각종 채소가 올라간 채로 나오더라구요! 안심이 핏기가 약간 있는 채로 나오지만 얼른 썰어서 팬 잔열에 의해 구워 먹으면 됩니다.

 

굿갓 부드러운 안심 팬스테이크

핏기 있는 안심을 얼른 잘라서 달궈진 팬의 잔열로 구울려다보니 엄청 대충 잘라진 게 사진으로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은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공기밥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밥과 야채 그리고 고기랑 야무지게 먹었어요. 씁쓰름한 야채와 고기 육즙의 조화가 좋아요. 다만, 저는 안심이라고 하지만, 약간 질긴 느낌이 있었어요ㅠㅠ 어떻게보면 저는 스테이크류랑 잘 안맞는거같기도... 

 

부드러운 안심 팬스테이크

그래도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한 끼였습니다. 의정부에 분위기 좋은 파스타/스테이크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도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도전해보러 가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