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사보텐 : 시그니처 히레/ 모짜체다 치즈 카츠후기 본문

▶ 꿀집

[정보]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사보텐 : 시그니처 히레/ 모짜체다 치즈 카츠후기

JAKADELA 2020. 1. 20. 16:31
반응형

 

 

주말에 아이패드 구경차 신세계백화점 애플스토어에 다녀왔어요! 확실히 실제로 보니까 더더더 예쁘고, 영롱하더라구요ㅠㅠ

그러다 출출해서 9층 식당가 토끼정이랑 오뎅식당 중에 고민하다 안 먹어본 걸 먹어볼까 하는 생각에 체인점으로도 유명한 사보텐에서 돈카츠를 먹고 왔어요.

#의정부 신세계 사보텐 #의정부 사보텐 #의정부 돈카츠

 

 

사보텐

의정부 사보텐

전화: 031-8082-0918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9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21:30 
LAST ORDER 21:00

 


 

사보텐 찾아가는 길

사보텐은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9층 식당에 위치하고 있는 일식 돈카츠 집이에요. 특별하고 거창하게 설명할 게 없는 돈가스 체인점!

 

 

메뉴/가격

일식 돈가스 전문점답게 메뉴는 히레/로스 카츠부터 스페셜 카츠까지 다양한 카츠 류와 우동 및 소바, 라멘의 면 종류 그리고 덮밥류 등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저는 무난하게 시그니처 메뉴인 히레카츠와 스페셜 카츠 중 모짜 체다 치즈 카츠로 주문을 했어요. 

시그니처 히체카츠 17,000원 모짜렐라 치즈카츠 14,000원

 

사보텐 메뉴판

 

드레싱소스 

테이블에는 사보텐의 여러 소스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돈카츠를 찍어먹을 수 있는 돈카츠 소스와 유자/참깨 샐러드드레싱]

 

사보텐 드레싱소스

먼저 주문을 하고 나면, 가장 먼저 샐러드와 절구 안에 담긴 깨가 나옵니다. 

샐러드는 각각 앞접시에 덜어 취향에 따라 유자/참깨소스를 뿌려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상큼한 유자보다는 고소하고 달달한 참깨소스가 훨씬 맛있었어요. 양배추는 조금 소스는 듬뿍 뿌려먹으니까 달달한 소스가 입안에 가득 퍼져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ㅋㅋㅋ

 

사보텐 샐러드

그리고 깨 그릇! 돈가스를 많이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실 수도 있는데, 처음 보시는 분들 계실 거예요.

 

깨가 절구 종지에 담겨서 나오는데, 깨를 절구를 이용해 빻아서 돈가스 소스와 섞어 먹는 형태예요. 확실히 돈가스 소스에 깨가 섞이다 보니 다른 소스들보다도 깨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고, 깨를 빻는 재미가 있어요!

 

사보텐 돈까스소스 

그런데 저는 돈카츠 소스 자체가 너무 새콤해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내기 위해 참깨 드레싱이랑 섞어봤어요. 참깨반 돈가스 소스반! 그랬더니 색은 조금 오묘하게 변했지만, 훨씬 시큼한 맛이 덜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음!!

 

시그니처 히레카츠

그리고 드레싱을 조합하다 보니 드디어 나온 시그니처 히레카츠! 일반 카츠를 먹을까 하다 시그니처가 더 두툼한 3.5cm의 고기 두께를 자랑하는 사보텐의 대표 메뉴라고 해서 주문을 해봤어요. 크게 6조각으로 구성된 히레카츠는 밥과 장국과 세트로 나옵니다.

 

시그니처 히레카츠

사보텐의 시그니처 돈카츠는 히레와 로스로 구분

히레와 로스는 모두 돼지고기 부위로 히레는 안심 / 로스는 등심 
히레는 기름기가 적고 부드럽고, 로스는 기름기가 많고 쫀득한 식감

 

사보텐 히레카츠

저는 도톰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서 히레로 주문했습니다. 확실히 사진처럼 확실히 고기 두께는 두툼합니다. 맛은 솔직히 특별한 맛은 아니고 주변에서 먹을 수 있는 흔한 돈가스 맛? 가성비는 별로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정돈만큼의 가격이지만, 맛의 퀄리티는 떨어짐/

 

모짜렐라 치즈카츠 

그리고 두 번째로 주문한 건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듬뿍 들어간 일명 치즈돈가스 모짜렐라 치즈 카츠입니다. 둘이 방문했기 때문에 돈가스 하나 덮밥 하나를 먹을까 고민하다. 사보텐의 시그니처 메뉴 하나랑 스페셜 하나씩 주문해도 좋겠다 생각해서 스페셜 중에서 가장 이름이 맛있어 보였던 치즈 카츠로 주문을 하게 됐어요.

 

모짜렐라 치즈카츠

시그니처 히레랑 동일하게 밥과 장국으로 이루어진 세트고, 돈가스는 치즈 카츠 4 pcs와 오동통한 새우 카츠 2 pc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즈 카츠는 눈에 보이는 그대로의 맛이에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새우 카츠는 새우버거 패티나 새우튀김 같은 맛으로 저는 시그니처 히레카츠보다 이게 훨~씬 맛있었어요! 담에 만약에 또 가게 된다면 무조건 이거에 덮밥 먹을 듯

 

사보텐 모짜렐라 치즈카츠

그렇지만, 굳이 토끼정을 놔두고 여기서 다시 먹을 거 같지는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의 취향이 있는 거니까요... 맛이 없었던 건 아니지만, 이도 저도 아닌 그냥 초무난한 돈가스 맛! 그래도 신세계백화점에서 꼭 돈가스를 먹어야겠다거나 어린아이들이랑 같이 오신 분들은 한번쯤 가볼만합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