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핑거푸드 카나페 만들기 / 카나페 레시피(+재료/참치 카나페/딸기? 카나페 등) 본문

▶ 꿀취미/요리베이킹

[요리] 핑거푸드 카나페 만들기 / 카나페 레시피(+재료/참치 카나페/딸기? 카나페 등)

JAKADELA 2020. 2. 18. 13:17
반응형

 

 

영화 보면서 먹을만한 간단한 디저트를 고민하다

집에 있는 재료들로 카나페를 만들어봤습니당

#카나페 레시피 #딸기카나페 레시피 #참치카나페 레시피

 

 

카나페 레시피

카나페 레시피

 

 


딸기/참치? 카나페 

- 재료 -

 


크래커 (솔틴크래커)1봉, 참치 반캔, 딸기 6개,

체다치즈 4장, 마요네즈 1스푼, 통후추 약간

 

→ 카나페 재료는 아주 간단해요! 사실 크래커는

아이비가 가장 맛있는데, 집에 재료가 없었던

저는 노브랜드 솔틴크래커를 이용했어요.

이름처럼 짭짤한 비스킷에 간이 쏙 배어 있지만

아이비 대체용으로 괜찮아요ㅎㅎ

그리고 방울토마토 대신 딸기를 이용했어요!

 

카나페 재료

 


카나페 레시피

- 만드는 법 -

 


1. 먼저 카나페 참치 양념부터 만들어볼게요.

방법 쓰기도 미안할 정도로 간단한데요.

기름기를 제거한 참치에 마요네즈와 후추를 넣고

섞어 양념을 만들어줍니다.

 

참치 + 마요네즈

 

2. 접시/쟁반에 크래커를 세팅하고,

체다치즈 1/4조각을 비스듬히 크래커 위에

올려 참치로 마무리해줍니다.

(체다 치즈가 부족했던 저는 1/6조각씩 사용

했습니당. 역시 뭐든 본인의 취향 및 재료껏 만들면

안 되는 건 없는 거 같아요ㅋㅋㅋ)

 

 

카나페 + 치즈 + 참치

 

3. 흐르는 물에 씻어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한 딸기 1/2 조각을 카나페 위에 올려주세요!

그러면 완성!

 

 

딸기/참치 카나페 완성

 

너무 간단해서 레시피라 말하기 민망하네요.

이렇게 집에 있는 비스킷으로 간단한 핑거푸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비스킷이랑 치즈만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비스킷 - 체다치즈 사이에 크림치즈 넣는 거 추천]

 

 

참치 카나페
딸기/참치 카나페

 

요리 초보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당!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