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학로 정돈 돈까스 (+위치/시간/웨이팅/주차? 등) 본문

▶ 꿀집

[리뷰] 대학로 정돈 돈까스 (+위치/시간/웨이팅/주차? 등)

JAKADELA 2019. 6. 10. 15:47
반응형



오랜만에 대학로 연극을 보러 혜화에 다녀왔어요!

저는 혜화에 갈 때마다 많은 음식점 중에서도 항상 웨이팅을 기다렸다가 정돈 돈까스를 먹습니당

웨이팅 할 만큼 저는 너무 맛있어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대학로 맛집 +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소문난 정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대학로 정돈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 9길 12 

영업시간 : 11:30 - 14:00 + 17:00 - 21:00

BREAK TIME : 14:00 - 17:00




" 1. 정돈 위치"

정돈은 혜화역 3번 출구 안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쪽 골목에는 사람들이 길게 줄 서있는 곳이 보여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따로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지 않아서, 혹시 차량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방통대 근처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 5분 주차시 무료 (5분~20분까지는 1,000원 / 추가 5분당 250원)]




" 2. 정돈 메뉴"

정돈은 수요미식회 등 여러 매체들을 통해서 많이 노출된 만큼 웨이팅은 꽤 긴 편인데요!

계단에서부터는 30분 / 반대편 차도 줄에서부터는 1시간 정도 웨이팅 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시다 보면, 중간에 직원분이 메뉴판을 주시면서, 인원수 + 이름 + 메뉴를 먼저 주문받아요~

아무래도 음식 나오는 시간을 줄여서 기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인거같아요!ㅎㅎ

저는 처음에는 안심 돈까스 + 프리미엄 특 목등심 돈까스를 먹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

6시에 벌써 프리미엄 특 목등심은 솔드아웃이라

안심 돈까스(14,000원) + 스폐셜 등심 돈까스(16,0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다음에는 꼭 프리미엄 특 목등심 돈까스에 도전해봐야겠어요ㅠㅠㅠ




" 2. 정돈 후기"

스폐셜 등심 돈까스는 항상 솔드아웃되서 맨날 일반 등심으로 먹다가 이번에 처음 주문해본 돈까스인데요!

스폐셜은 등심 덩어리 중 소량으로만 나오는 미오글로빈이 많이 함유된 부위라고 해요~

맛은 확실히 등심이랑 미오글로빈이 함유된 붉고 부드러운 부위가 적절히 섞여있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살만 있는 부위는 닭 가슴살처럼 좀 퍽퍽하긴해도 다른곳처럼 퍽퍽해서 질기다기보단 부드러운 퍽퍽함이라 괜찮았어요.

그래도 확실히 미오글로빈? 있는 쪽이 적당한 기름기가 있어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안심 돈까스는 튀김옷도 두껍지 않아 바삭하고, 고기는 분명 도톰한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ㅠㅠㅠ 

실 고기덩어리가 6개밖에 안되서 처음에는 배가 찰까 생각이 들지만, 막상 먹어보면 포만감이 확 느껴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돈 돈까스만의 특별한 레몬 소금과 겨자 들어간 돈까스 소스! (리필 가능)

확실히 돈까스의 식감을 확 살려주는 소스들이 뒷받침되어있어서 더 인기 있는 거 같아요ㅎㅎㅎ

굳이 아쉬운 점을 뽑자면, 여름철이라 에어컨이 강해서 겨울보다 여름이 음식이 빨리 식어서 돈까스 식감이 점점 줄어든다? 

이 점 빼고는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확실히 등심보단 안심이 훨씬 맛있고, 웨이팅 할만한 맛집이라고 생각 들어요! 추천~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