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산에우스타키오 일 카페(Sant' Eustachio il Caffe) 후기(+추천 메뉴 등) 본문

▶ 꿀집

[리뷰] 부산 산에우스타키오 일 카페(Sant' Eustachio il Caffe) 후기(+추천 메뉴 등)

JAKADELA 2019. 6. 24. 13:36
반응형



주말에 친구들과 해동용궁사를 구경하러 갔다가 힐튼 호텔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와봤어요!



산에우스타키오 일 카페(Sant' Eustachio il Caffe)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힐튼부산

영업시간 : 10:00 - 21:00

주차장 유료운영 (1시간 3,000원 / 10분당 500원)

2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5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구매시 4시간 무료




"1. 산에우스타키오 일 카페 후기"

 산에우스타키오 일 카페는 부산 힐튼과 아난티 코브 리조트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이름부터 특이하다 생각은 했는데, 1938년대부터 시작된 로마 3대 카페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괜히 이런 말 들으니까 과연 커피는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로마 3대 카페라 고하니 매장도 럭셔리 해보이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카페는 다른 곳보다 훨~씬 풍경이 좋은데요! 

아무래도 호텔은 등지고, 바다를 앞에 두고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ㅠㅠㅠㅠ 여기가 제주도인지 부산인지 헷갈릴 정도였어요!

서울처럼 건물 간의 간격이 좁은 게 아니라 공간 자체도 넓은 데다 앞에 드넓은 들판처럼 해안 산책길이 펼쳐져 있고, 

그 끝에는 바다가 있으니까 파도소리도 시원하고, 바람도 맞기만 해도 기분좋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바다가 바로 앞에 보여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너무 좋아요. (힐링)

테이블은 매장 안쪽에만 있는 게 아니라, 야외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부터 바다나 카페 찾아서 오신 분들도 엄청 많이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테이블 로테이션은 빠른 편입니다.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이 훨~씬 많음)

매장안은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카페 추천 메뉴로는 카페라떼(6,500원) + 바닐라라떼(7,000원) + 패션프루트 펄 주스(6,500원)가 있는데요.

커피마시면 잠 못자는 전 

패션프루트 펄 주스(6,500원) + 그린티 라떼(6,500원) + 리얼망고 패션프루트 주스(7,000원)을 주문했어요!

그린 티 라떼는 무난한 맛이였고,

추천 메뉴인 패션프루트 펄 주스는 진짜 맛있었어요! 타피오카 펄이랑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는데, 식감도 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여기서 뭐 먹을지 고민이신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추천)

그리고 마지막 리얼 망고 패션프루트 주스......... 이거 나름 추천 메뉴랑 이름이 비슷하길래 주문해봤는데

맛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갔던 친구들도 다 맛없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대실패)

얘는 망고주스에 코코넛 젤리 + 패션프루트가 들어있는데, 굉장히 망고랑 안 어울려요.

맛이 따로 놀다 보니까 이도 저도 아닌 맛?

추천 메뉴가 괜히 추천이 아닌거같아요! 혹시 방문하시는 분들은 추천 메뉴 위주로 드셔보세요!

그리고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 부산여행 중에 들려보시면, 좋을거같아용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