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해운대 낙곱새 개미집 후기(+위치/메뉴/웨이팅/화장실 등) 본문

▶ 꿀집

[리뷰] 부산 해운대 낙곱새 개미집 후기(+위치/메뉴/웨이팅/화장실 등)

JAKADELA 2019. 6. 25. 13:46
반응형



주말에 친구들과 부산에 방문했었는데요. 아침 메뉴로 돼지국밥과 

낙곱새를 한참 고민하다 낙곱새를 먼저 먹기로 하고 다녀왔어요!

사실 한창 낙곱새가 유행일 때, 저희 집 앞에도 개미집 체인점이 생겨서 다녀와봤는데 맛은 그냥 그랬었거든요ㅠㅠ

과연 부산에서 먹었을 때는 어떤 맛일지 하는 반신반의 마음으로 방문했어요.



개미집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34 (우동 1338)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1. 낙곱새 위치"

국제시장 본점 직영점인 개미집은 해운대 3,5번 출구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변까지 걸어가는 길목 양측으로 음식점이 굉장히 많은 편인데요. 

개미집은 돼지국밥집과 비슷하게 아침 시간에는 웨이팅 줄로 가득하기 때문에 찾기 쉬우실 거 같아요! 

매장은 3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은 입식 테이블 / 2,3층은 좌식 테이블)

매장 카운터 옆에는 은행처럼 직접 뽑아 쓰는 번호표가 준비되어 있어서, 들어오셔서 번호표를 뽑은 후 밖에서 대기해주시면 됩니다.

((직접 번호를 부르심))




"2. 낙곱새 메뉴"

저희는 토요일 오후 12시쯤 방문한 터라 웨이팅이 굉장히 많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앞에 18팀 정도 있었는데, 그래도 건물이 큰 편이라 30-40분 만에 빠지더라구요! (엄청 오래 기다리는 편은 아님)

메뉴는 가장 유명한 낙곱새 볶음류부터 전골류까지 구성되어 있어요!

그렇지만 역시 가장 유명한 건 낙곱새여서 다들 낙곱새를 먹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도 깔끔하게 낙곱새 3인분을 주문했습니당!




"3. 낙곱새 후기"

매운 정도는 보통/매운/정말 매운맛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별말씀 안 하면 대부분 보통으로 주시는 거 같아요ㅋㅋㅋ

그러면 처음에는 이렇게 밑반찬과 양념이 들어간 낙곱새 그리고 밥이 준비되어 나와요.

안에는 오동통한 대창 + 낙지 + 새우 + 당면 및 양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율은 낙지 2 : 대창 1 : 새우 1

이제 불을 켜고, 서서히 열기로 익어갈 때쯤 뚜껑을 열고 저어줬어요!

양념이 벌써 침이 고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빨갛게 양념이 잘 풀어지고, 낙지랑 대창이 익었을 때쯤, 공기밥에 국자로 낙곱새 양념을 올리고

그 위에 부추와 김가루를 올리면 최고의 조합입니다(김가루와 부추는 추가 가능)

너무 익히면, 오히려 질겨요!

그리고 쓱싹쓱싹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진짜 이런 조합은 어떻게 생각하신건지ㅋㅋㅋㅋㅋㅋㅋ

먹을 때마다 대창과 낙지의 쫄깃함이나 새우의 통통함이 먹을 때마다 식감을 잡아줘서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먹은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대창 양도 많음)

무난하고 맛있는 아침식사로 개미집 너무 좋아요! 추천추천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