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해운대 분위기 좋은 몰트바/칵테일바 파복스PAVOX 본문

▶ 꿀집

[리뷰] 해운대 분위기 좋은 몰트바/칵테일바 파복스PAVOX

JAKADELA 2019. 6. 22. 13:17
반응형



저번 주말에 친구들과 부산 여행에 다녀왔어요!

주로 해운대에서 머물렀는데, 저녁까지 야무지게 먹고 분위기 좋은 술집을 알아보다 

해운대 해변 근처에 칵테일바가 있다 해서 다녀왔습니다~



파복스 PAVOX

파복스

전화 : 051-731-0435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57 (우동 627-1 하버타운) 502호

운영시간 : 19:30 - 03:00




"1. 파복스 후기"

근데 하필 제 부산 여행 기간에는 비가 왔어요ㅠㅠㅠ

그래서 짧게 해운대 바다를 구경하다 파복스로 넘어왔습니다!

해운대칵테일바

파복스는 해운대 앞 하버타운 5층에 TGI, 타이마사지와 함께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왼쪽 문이 보이는데요! 처음에는 철문으로 되어있길래 여기가 정문이 아닌가 싶었어요ㅋㅋㅋㅋㅋ

비밀의 문처럼 문이 되게 무겁고,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져요! 

해운대 파복스

내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조명이 굉장히 어두운 편이고, 

도서관 벽 책장처럼 술병으로 가득 찬 칵테일 가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위스키, 와인 등의 주류로 인테리어를 해놓고, 중앙의 빨간 사다리를 바텐더분들이 타고 주문한 병들을 꺼내는 게 신기하더라요ㅋㅋ

자동인 건지 움직임이 너무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서 영화 보는 거 같았어요! (신기)

천장도 높아서 더 웅장해 보입니다.

아 그리고 이곳은 특이하게 숨겨진 공간이 따로 있는데요! 칵테일 바를 바라보고 왼편에 룸처럼 생긴 공간입니다.

 [싱글몰트를 바틀로 시키면 입장이 가능한 공간이라고 합니당]

전 친구들 여러 명이서 방문한 터라 저희들끼리 이야기하고 싶어서 칵테일 바를 앞에 둔 쇼파에 앉았어요.

연인들끼리 바 테이블에 앉아도 느낌 있을 거 같아요!

주메뉴는 저렴한 금액 대부터 몇천만 원까지 금액 대가 다양한 칵테일, 와인부터 위스키, 양주까지 다양한 주류와 

(메뉴판에 술만 한 가득ㅋㅋㅋㅋㅋㅋㅋ) 간단히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안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흰 무난한 애플 마티니(17,000원) + 자몽 마티니(17,000원) + Long island iced tea (18,000원)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인 Signature Lotus Root Chip(28,000원) 연근 칩을 주문했어요!

연근 칩은 간단하게 연근을 얇게 채 썰어 튀긴 바삭한 연근 칩에 고소한 레지아노 치즈가 올라간 메뉴인데, 

양이 진짜 많고 맛은 무난해요!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칠리소스도 준비해주시는데, 연근이 많이 먹을수록 감자처럼 고소하더라구요!

치즈가 진짜 많음

칵테일은 다들 무난했습니다! 

아 그리고 기본 안주로는 아래 사진처럼 말린 과일과 과자가 나오는데요. 

매장에서 직접 말린다 하니 눈여겨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맛있슘

자몽과 애플 마티니는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칵테일이다 보니 맛은 무난해요!

보드카와 과일이 주를 이루는 맛. 적당한 알콜에 과일향이 나서 완벽해용! 귀여운 사과랑 자몽 모양이 눈에 띄네요ㅎㅎ

그리고 마지막 Long island iced tea 롱 티는 데킬라, 진, 보드카, 럼 등의 술과 콜라가 들어간 칵테일인 만큼 

적당히 달달하면서 알콜맛이 확 느껴져요!

확실히 무난한 메뉴로 골라서 그런지 큰 실패 없이 만족스럽게 즐기다 왔어요.


웬만한 서울 칵테일 바보다 보틀 종류도 많고 해서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해운대에서 분위기 좋은 바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