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해운대 돼지국밥 : 밀양 순대 돼지국밥 본문

▶ 꿀집

[리뷰] 부산/해운대 돼지국밥 : 밀양 순대 돼지국밥

JAKADELA 2019. 6. 26. 11:58
반응형



어제는 아침으로 낙곱새 개미집을 방문했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침도 얼큰한 국물이 당겨서 어제 낙곱새와 같이 고민하던 돼지국밥을 먹으러 왔어요!



밀양 순대 돼지국밥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8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주차 : 해운대역 앞 기장주차장




"1.밀양순대돼지국밥 위치"

밀양 순대 돼지국밥은 해운대역 3, 5번 출구에서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미집과 근처에 위치함)

해운대역에서 해수욕장으로 내려오시는 방면 쪽으로 식사 시간에 바글거리고 있다면 바로 그곳이에용.

간판이 크게 자리하고 있어 찾기는 수월하실 거에요ㅋㅋㅋㅋㅋ

매장은 총 3층! 다 입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전 창문이 열려있는 오픈된 타입이라 바람이 들어오고, 2층과 3층은 에어컨으로 아주 시원해요!

(2층과 3층이 꿀 자리임)



"2.밀양순대돼지국밥 메뉴"

메뉴는 대표 메뉴인 국밥과 수육, 순대 그리고 감자탕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돼지국밥(고기) (8,500원) 맛보기 수육(8,500원)을 주문했어요!

순대를 직접 만드신다니 부산 순대는 어떤 맛일지 담에 꼭 먹어보고 싶어요ㅎㅎㅎ



"3. 밀양순대돼지국밥 후기"

주문을 하면, 먼저 한쟁반에 밑반찬들과 소면이 나옵니다! (고추, 양파, 마늘, 된장, 부추, 배추김치, 깍두기 + 수육을 위한 상추/간장)

(밑반찬 추가 셀프 / 셀프바를 이용해주세요)

소면은 국밥에 넣어서 나오는게 아니라 요렇게 따로 세팅되더라구요!

면이 안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ㅎㅎㅎㅎ

먼저, 수육이 나왔는데요! 수육이 적당한 기름이랑 살코기가 있어서 부드럽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다만... 많이 먹으면 느끼하다는 단점이 저는 무조건 깍두기랑 같이 먹었어요

서울에서도 먹을 수 있는 무난한 수육 맛이였습니당!

☆짜 잔☆

그리고 대망의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뽀얀 국물이 엄청 시원해보이지 않나요?

안에는 고기랑 파 그리고 양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고기가 양이 진~짜 많아요.

양념을 풀고 밥까지 말으니까 한그릇 뚝딱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 냄새도 전혀없고, 고기도 퍽퍽하지 않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처음에는 생각보다 양이 작다 느꼈는데, 밥까지 말고 고기양이 많다보니까 먹다가 배불러서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 국밥이 살짝 느끼하다 싶을 때는, 부추 넣고, 깍두기랑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무난하게 잡내없이 먹기 좋은 돼지 국밥집인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