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해운대 대창/막창 : 해성막창집(+웨이팅? ) 본문

▶ 꿀집

[리뷰] 부산 해운대 대창/막창 : 해성막창집(+웨이팅? )

JAKADELA 2019. 7. 2. 09:59
반응형



저희는 부산 여행에 주 숙소를 해운대 쪽에 잡았기 때문에, 주로 해운대 근처에서 먹고 놀고 했는데요!

해운대에 유명한 대창 맛집이 있다 그래서 저녁에 다녀와봤어요.



해성막창집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로 19번 길 29 

영업시간 : 17:00 ~ 03:00




"1. 해성막창 위치"

저는 주말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요! 네이버에 유명 맛집이라고 나오는 만큼 웨이팅이 상당했습니다ㅋㅋㅋㅋㅋ

숙소에서 해성 막창집까지 걸어오는 길에 해운대 막창집을 비롯한 다른 막창집들은 텅텅 비었던데,

여기는 오픈 시작한 지 15분 만에 대기자가 13테이이나 계시더라구요ㅠㅠㅠㅠㅠ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아래 사진처럼 화살표 부분이 가게 입구인데요!  먼저 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 웨이팅을 위해 태블릿에 핸드폰 번호를 찍어줍니다.

(무턱대고 기다리는거 아님 / 휴대폰으로 실시간 웨이팅 확인 가능해 근처에서 기다려도 무관)




" 2. 해성막창 메뉴"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한 터라 처음에 들어가신 분들이 다 먹을 때까지 기다리느라 웨이팅이 길었어요ㅠㅠㅠㅠ

거의 1시간쯤 대기하고 드디어 자리에 앉았습니다!




"3. 해성 막창 후기"

메뉴는 막창집답게 소 막창 + 대창 + 곱창전골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인원수에 무관하게 여기는 고기는 무조건 3인분 이상 주문해야 하며, 

고기 먹고 전골 주문 시에도 1인분은 취급 안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저희는 먼저 가볍게 소 막창 + 대창 3인분(3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이때 사실 주문만 해도 먹을 생각에 설렜어요ㅋㅋㅋㅋㅋㅋ

☆짜 잔

그러면, 이렇게 대창 5덩어리 + 막창 3덩어리와 함께 간단한 밑반찬이 세팅되어 나옵니다.

보기만 해도 탱글 거리는 대창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여기는 대창 맛집이래요/ 이럴 줄 알았으면 대창으로만 시킬걸 그랬나)

저기 하얀 거 보이시나요? 저는 처음에 저게 기름인가 마늘인가 뭐지 했는데, 막창과 대창은 양념을 한 번 거쳐서 나온 거라

기름이 아니니 안심하셔도 된다고 해요!!

저게 너무 많이 떨어지길래 혼자 걱정함//

대창과 막창은 어느 정도 불에 가열 됐을때, 이모님이 오셔서 직접 잘라주십니다!

탱글탱글하니 안에 든 곱이 알차더라구요! 그리고 다른 집과 다르게 여기는 자르는 방법이 독특했어요!

대창의 경우 대부분 김밥처럼 자르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직선으로 배를 한번 가르고 나서 한 입 크기로 잘라주시더라구요.

이렇게 하니까 양면이 골고루 잘 익는 느낌? 이었어요! 괜히 이런것도 특이해보임//

자, 이제 열심히 뒤집어 가며, 노릇하게 막창과 대창을 구우면 이렇게 맛있는 대창과 막창이 완성됩니당!

(초벌이 안되어 나와서 굽는 시간은 생각보다 걸림)

사진으로 다시 봐도 존맛ㅠㅠㅠ 전 제가 먹은 대창 중에 여기가 젤 맛있었어요!

곱도 알차고, 마늘 베이스를 했기 때문에 마늘향이 주로 나겠다 생각했는데 전혀 못 느끼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창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잡내 나 느끼함도 없이 쫀득한 게 전 막창보다 대창이 훨~씬 맛있었어요.

그리고 역시 여기까지 왔는데, 다 안 먹어볼 수 없잖아요? 곱창전골 2인분(20,000원)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곱창전골은 마늘향이 확 느껴지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대창이 독보적인 듯)

그리고 전골 먹었는데, 볶음밥이 빠질 수 없잖아요? 볶음밥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해성 막창집이 인생막창/대창집이라는 글을 많이 봤었는데, 확실히 먹어보니까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대창이 진짜 존맛//// 전 다음에 부산 여행 가면 또 여기 방문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전골과 볶음밥은 그냥 무난하고 대창이 존맛입니다~ 해운대 가시는 분들 들러보세요!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