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광안리/광안대교 뷰 : 광안리 마담에뽀끄 후기 본문

▶ 꿀집

[리뷰] 부산 광안리/광안대교 뷰 : 광안리 마담에뽀끄 후기

JAKADELA 2019. 7. 3. 08:50
반응형



저는 부산 여행에 주 숙소를 해운대로 잡았지만, 그래도 부산까지 왔는데 광안리도 가봐야 된다는 마음으로 다녀와봤어요.

확실히 해운대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근데 이상하게 광안대교 쪽에 카페가 많아서 검색해보니까 여기가 유명한 카페거리라고 해요. 

그래서 여기까지 왔는데 유명한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유명한 가게를 찾으러 돌아다니다

마담에뽀끄의 외관에 홀려 고민 없이 브런치는 포기하고 파스타를 먹기로 했습니다!



마담에뽀끄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 해변로 239 2층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16:00 ~ 17:00(주말 및 공휴일 제외)




"1. 마담에뽀끄 위치"

마담에뽀끄는 광안대교 바로 앞 건물인 서브웨이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관이 하얀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여러모로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1층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아래 문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요. (인스타 느낌)

파스텔류에 적당한 색감을 얹어줘서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바다 방면 창이 전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창문을 통해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여요.

이런 이점 때문에 특히나 사람이 많아요! (물론 분위기도 좋음) 근데 밤에 봐도 엄청 예쁠 거 같지 않나요?ㅎㅎㅎㅎ

전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

메뉴는 크게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리조또, 프렌치토스트 등 일반적인 양식집과 동일해용!

그런데 독특한 건 마담에 뽀끄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식당이라고 해요

"다른 곳들과 다르게 조리과정에서 MSG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천연의 재료를 이용하는 자연주의를 지향"

뭔가 많은 식당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프라이드도 있고, 이런 마음가짐으로 운영하신다는 게 멋져 보였어요!




"2. 마담에뽀끄 후기"

저희는 많은 메뉴들 중에서 

에그 인 헬 (13,000원) / 매콤한 크림소스 쉬림프 피자 (17,000원) / 해장 빼쉐 파스타 (15,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대표 메뉴 들 중에서 한 가지씩 고름))

확 틔는 색감이 있다 보니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ㅠㅠㅠ

먼저, 쉬림프 피자는 개인적으로 세 가지 메뉴 중에 젤 맛있었어요! (진짜 잘 시켰다)

또띠아에 로제크림과 오동통한 새우가 올라간 피자인데, 오동통한 새우가 피자의 식감을 살려주고

로제크림 때문에 매콤함이 확 느껴지는 게 피자의 풍미를 더 올려줬어요.

한 판 더 먹고 싶은 마음///

두 번째, 에그 엔 힐은 유명한 메뉴라 말만 들어봤었지 실제로 먹어본 적은 없어서 이번에 도전해봤어요!

샥슈카로도 불리는 에그 엔 힐은 꼭 모양새가 지옥불에 떨어진 달걀같이 보인다 해서 Egg in Hell로 유명해졌다고 하죠ㅋㅋㅋ

얘는 확실히 향신료 느낌이 확 나요.

인도 커리같은 베이스? 향신료에 민감하신 분들은 싫어하실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도 별로였던)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해장 빠쉐 파스타!

이름만 들어도 매콤함이 확 느껴질거 같은 이 파스타는 진짜로 엄청 매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핏보면 짬뽕 느낌도 좀 나더라구요.

홍합, 조개, 게, 새우 등 해산물이 잔뜩 들어간 매콤함이 기반인 이 파스타는 해장의 느낌이라기 보다

스낵 면 향이 느껴지는 그냥 매운 파스타였어요!

아무래도 피자가 매콤하다 보니까 전반적으로 매콤함이 느껴져서 더 그런 거일까 싶기도한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전반적으로 분위기나 뷰도 좋고, 다 맛있는 메뉴들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