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3대 빵집 : 옵스OPS 후기(+화장실/테이블/총평 등) 본문

▶ 꿀집

[리뷰] 부산 3대 빵집 : 옵스OPS 후기(+화장실/테이블/총평 등)

JAKADELA 2019. 7. 1. 11:50
반응형



아침부터 돼지국밥으로 든든하게 한 끼를 채우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부산의 3대 빵집으로 유명한 옵스가 

이 근방에(밀양 순대 돼지국밥 근처)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어요!ㅋㅋㅋㅋ

((돼지국밥에 3대 빵집이라니 막힘없이 모든 게 훌훌 흘러가는 하루였어요))



옵스OPS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로 31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

매장 내 화장실有 + 테이블




"1. 옵스 위치"

옵스 빵집은 해운대역에서 도보로 10-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비교적 찾기 쉬운 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관은 너무 아기자기하게 귀엽지 않나요? 뭔가 옛스러우면서도 최근에 오픈한듯한 느낌//

간판이랑 천막 그리고 30주년이라 붙여놓은 스티커까지 너무 한 쌍으로 잘 어울리더라구요!

외관은 선물상자처럼 확 눈에 띄었어요!




"2. 옵스 대표메뉴 및 매장"

해수욕장이랑 가까워서 그런지 손님들은 죄다 관광객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대표 메뉴인 학원전이나 BEST 7 메뉴들이 가장 잘 나가는 빵이더라구요!

BEST 7 : 마스카포네 푸딩, 뚜쇼코, 치즈 만주, 애플파이, 브라우니, 팡도르, 다쿠와즈

그리고 이외에 다른 다양한 빵들이 많이 있어요!

단팥빵이나 고로케, 카스테라와 같은 기본 빵부터 파이류, 페스츄리류까지

빵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결정 장애인 저는 뭘 먹어야 될지 고민이 많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

보면은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빵들은 크게 포장된 빵과 비포장된 빵으로 나뉘는데요.

아무래도 서울이나 먼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까 방부제랑 같이 포장 작업을 거친 빵들이 많은 거 같았어요!

그리고 요렇게 케익도 조각케익부터해서 다양하게 디피되어있어요!

외관디자인은 일반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와 같은 유명브랜드보다는 떨어지지만, 나름대로 옛날느낌이라 귀엽더라구요ㅋㅋ

(확실히 생크림 케익크가 많았어요)

그리고 매장 오른쪽에는 테이블이 4-5개 정도 위치하고 있는데요.

빵을 사서 매장에서 먹고 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 중에 하나인 거 같아요! 웬만한 카페보다 괜찮음

그리고 자그만하게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 빵이랑 같이 먹기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 3. 복수초 후기"

저는 팥을 좋아하는 부모님을 위해서 팥이 들어간 빵 위주로 구매했어요!

먼저 통팥이 들어간 도라야끼 복수초(1,500원 → 1,200원 행사 중)

통팥이 주는 달달함과 적당한 식감이 도라야끼 빵의 부드러움과 조화가 잘 맞아서 맛있어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도라야끼 빵들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어요.

그리고 통팥 단팥빵입니다~! (완전 초무난 빵만 삼/ 옛날에 목월식빵에서 크게 데이고, 큰 도전은 하지 않아요........)

얘는 그냥 무난한 단팥빵입니다. 단팥빵은 크게 실패를 안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무난했고, 저는 도라야끼인 복수초가 훨~씬 맛있었어요!

그외로 다쿠와즈랑 뚜쇼코, 푸딩도 구매했는데, 저는 특별한 맛은 못 느끼겠더라구요! 복수초가 젤 맛있었음

간단하게 옵스 OPS에 대해서 평가하자면, 아래와 같아요!

부산 방문하시는 분들은 빵 종류가 많아서 방문해볼 만합니다~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