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새콤달콤 파절이만드는법/파무침 양념 레시피 본문

▶ 꿀취미/요리베이킹

[요리] 새콤달콤 파절이만드는법/파무침 양념 레시피

JAKADELA 2019. 7. 31. 08:32
반응형



주말에 삼겹살 먹을 때, 같이 먹을 수 있는 파 절임/파무침은 항상 필수인데요!

삼겹살의 기름을 새콤달콤한 파 절임이 잡아주잖아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제가 만들어 먹는 파 절임/파무침 양념 레시피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파절임/파무침 레시피




"1. 준비물"

대파 1개 / 양파 반개 / 부추 (파스타 1인분 양)




"2. 파절이 레시피"

1. 대파/부추/양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채 썰어줍니다. (저는 교정 중이라 얇고 짧게 잘랐어요)

이제 양념만 넣고 섞으면 완성인데요! 간단하게 사진으로 양념 레시피를 보여드릴게요.

2. 양념을 수저로 섞어줍니다. (양념 레시피는 아래 참조)




"2.5 파 절임/파무침 양념 레시피"

고춧가루 한 수저

매실 한 수저

양조간장 한 수저

설탕 2/3 수저

설탕, 참기름 한 바퀴

★짜 잔

그러면, 먹기 좋은 새콤달콤한 파무침 완성!

이렇게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들로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반찬? 인 거 같네요ㅎㅎㅎ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