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편의점 꿀조합/편의점 레시피 : 오지치즈후라이 본문

▶ 꿀취미/요리베이킹

[요리] 편의점 꿀조합/편의점 레시피 : 오지치즈후라이

JAKADELA 2019. 8. 28. 11:13
반응형



주말에 간단하게 술이랑 먹을 수 있는 과자 안주를 찾다가 

편의점 꿀 조합 레시피 오지치즈후라이가 생각나서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오지치즈후라이




"1. 오지치즈후라이 준비물"

스윙칩(오감자 대체), 포카칩,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 저는 그날 오지치즈후라이 해먹을려고 편의점을 3군데나 돌아봤지만, 오감자 찾기가 너무 어려워서ㅠㅠㅠㅠ

저는 그냥 맛있는 스윙칩 넣었어요. 이거 완전 감자파튀이네요ㅋㅋㅋㅋㅋ

과자 두 개를 다 먹을 거기 때문에 체다치즈는 총 5장을 준비했습니당!




"2. 오지치즈후라이 레시피"

만드는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오감자(스윙칩으로 대체)와 포카칩을 그릇에 담아줍니다.

2. 체다치즈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위에 올려줍니다.

3. 모짜렐라 치즈도 골고루 잘 뿌려줍니다. 

4. 전자레인지에 30-50초 돌려주면, 완성!




"3. 오지치즈후라이 후기"

저는 오감자 대신에 스윙칩을 사용했기 때문에 사실 비주얼은 오지치즈후라이와 가깝지않아요ㅋㅋㅋㅋㅋㅋ

오감자가 있었으면 좋았을뻔했네요ㅠㅠㅠㅠㅠ(아쉽)

맛은 아주 무난한 치즈감자 같습니다. 

에어컨 아래에서 먹었더니 체다치즈가 금방 굳어버린다는 점만 빼면, 나쁘지 않은 안주였어요!

과자가 질릴 때쯤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사다가 조합해먹기 좋은 메뉴입니당.


반응형
Comments
메인홈페이지